X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

지난번에 고화질로 무료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지요. 오늘은 지난번의 사이트 보다는 화질이 다소 떨어지지만 KBS, MBC 등 공중파 실시간 TV 보기와 다양한 케이블 TV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를 소개해 드립니다.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는 무료이며 실시간 TV보기와 라디오 방송, 실시간 스포츠 중계를 이용할 수 있는데 국가를 선택하면 일본 TV도, 중국 TV 등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CNN 뉴스도 볼 수 있고 Fox movie에서 영화도 볼 수 있네요.


Readon TV Movie Radio Player

실시간 TV 프로그램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를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서 국가를 선택하면 시청 가능한 TV 채널과 라디오 방송이 나타납니다. 한국에서 볼 수 있는 TV 채널이 이렇게 많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실시간 TV인지 재방송인지 모르겠지만 TV 보기가 가능한 채널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단 19금 성인 채널이 있으니 19세 이하의 청소년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만약 부모님에게 걸려 얻어 터지는 불상사나 혹은 PC가 박살 나는 경우에도 저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실시간 TV 보기

MBC 실시간 TV 보기의 경우에는 화질이 깨끗하게 잘 나오지만 화면의 크기가 좀 작습니다. 그래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불만은 없지요.


실시간 TV 화질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에서 KBS 실시간 TV 보기는 지난번에 소개한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보다 화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크기도 물론 작아요.


화질 차이

지난번에 소개한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와 오늘 소개하는 TV 보기 프로그램의 화질 차이는 이렇습니다. 하지만 공짜이니 불만은 없지요. 국가를 한국으로 설정했을 경우 TV 보기가 되는 채널이 있고 안되는 채널도 있습니다. 로딩도 좀 필요한 경우가 있고요.


VLC 플러그인

VLC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볼 수 있는 채널도 있습니다. 참고로 MSE로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를 하며 봤지만 아직은 바이러스가 잡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니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면서 수상한 링크는 클릭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TV 보기와 무료 영화 보기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 미국 실시간 TV 보기도 가능하고 Fox movie에서는 무료로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자막은 지원되지 않고요.

 

일본 TV 방송에서는 애니메이션과 기타 등등의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나라의 다양한 TV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19세 이하는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 설치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알콜 섭취가 법적으로 가능한 나이가 아니라면 조흔 말로 할 때 거실에 있는 TV나 봐라.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 설치 전에 백신으로 검사를 했는데 깨끗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그래도 혹시 모르니 설치 전에는, 10초 정도면 바이러스 검사가 완료되니 바이러스 검사를 먼저 하고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나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은 설치 전에 항상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 것을 좋습니다. 간단하게 바이러스 정도만 체크해도 PC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니까요.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

실시간 TV 프로그램 리드온 TV 무비 라디오 플레이어(Readon TV Movie Radio Player)는 윈도우 PC에만 설치가 가능하고요. https://www.readontech.com/aboutinternettv.html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