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눝딜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과 모두의 마블 다이아 이벤트 추가

SKT의 눝 어플, 눝 시즌2가 2..1.2로 업데이트 되며 놀면된다 눝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놀면된다 눝으로 바뀌며 디자인과 UX, UI도 바뀌며 예전보다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SKT의 눝 어플, 놀면된다 눝에는 눝 DJ에 새로운 음악이 추가되었고, SNS 기능과 푸시 기능, 눝질 함께하기 기능 등이 추가 되었습니다. 사실 우리들은 디자인이나 기능의 변화 보다는 눝딜에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어떤 경품이 새로 추가 되었는지가 더 궁금하죠. 업데이트 된 놀면된다 눝에는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 경품이 추가 되었습니다. 추가된 이벤트 경품은 여행 상품과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 30일 이용권, 모두의 마블 다이아 이벤트(20눝 = 다이아 10개)~


LTE 눝

업데이트 된 놀면된다 눝 어플입니다.


눝 DJ와 눝PLAY

눝 DJ에 어떤 음악인지는 모르겠으나 클럽에서 흘러 나올 것 같은 음악 2가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기존 엠씨해머의 유 캔 터치 디스를 포함하여 3가지 음악을 배경으로 눝DJ를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함께하기 기능이 추가 되었고, 눝 점수를 SNS에 자랑질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눝질과 눝끼우기는 어떻게 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눝 DJ만 하고 있으므로 다른 건 관심이 없어요.


눝질 최고 기록 및 함께하기 설정

놀면된다 눝 어플 함께하기 기능은 위와 같습니다. 협동 모드와 대결 모드가 있고, 협동 모드의 경우는 3가지 단계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네요. 눌질 함께하기 기능은… 그래요. 눝질 하는 친구들이 없어서 직접 못해봤어요. 패스~


전체 메뉴 및 마이 프로필

놀면된다 눝 어플 메뉴는 깔끔하니 드롭다운 메뉴로 바뀌었고, 마이 프로필에는 눝티커 자랑하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자랑하고 싶은 눝티커를 6개까지 선택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눌면된다 눝 어플에서 실명이 보여지던데, 실명이 다른 사람에게도 보여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벤트 및 경품

놀면된다 눝에 추가된 이벤트와 경품입니다. 사서고생 여행 쟁탈전이 추가되었고,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 30일 이용권, 모두의 마블 다이아 이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 모두의 마블 다이아 이벤트는 20눝으로 다이아 10개를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달려주시고요.


이벤트 및 경품

놀면된다 눝에 추가된 여행 이벤트는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되고, 경품은 갈라파고스에서 거북 할배 시중들기, 베니스에서 하루 종일 곤돌라 노젓기, 캐나다에서 북금곰과 오로라 보기, 인도에서 소 똥으로 집 짓기 등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와 가장 인기 없는 여행지 2곳을 선정하여, 해당 여행지에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여행을 보내 준다고 하니 잘 골라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전 그냥 여행 탈락자를 위한 이벤트를 노려 보겠! 백팩 내꺼!!

놀면된다 눝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이벤트는 그래요. 저보다는 EXO가 설명하는 것이 더 듣기 좋겠지요. [놀면된다 SKT 눝] 눝이 여행된다.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 EXO편 동영상을 보시고요. 놀면된다 눝 이벤트와 사서고생 여행쟁탈전 그리고 여행지의 자세한 정보는 눝 사이트 https://lte.skt-lte.co.kr/deal/trouble/trouble.d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눝 어플, 놀면된다 눝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lte.t.main.nootplay


멜롬 모바일 스트리밍 쿠폰

이번 놀면된다 눝 이벤트는 10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잘 아시겠지만 23일에 같은 이벤트가 다시 진행 될 수도 있고, 다른 이벤트 혹은 다른 경품으로 바뀌어 진행됩니다.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티켓 30일 이용권은 시작되자 마자 품절 되었었는데, 오늘 다시 확인해 보니 남은 수량이 5,266개 있습니다. 이 정도 수량이면 금세 동이 나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남은 수량이 0으로 되면 다시 채워줄 때까지 기다려 줘야 한다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