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뮤직 어플, 박봄 이하이 유닛 봄앤하이 노래 무료 다운로드에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스트리밍 무료 제공

박봄 이하이 봄앤하이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

삼성 뮤직에서 박봄 이하이 유닛 봄앤하이의 노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뮤직과 YG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1탄 이벤트로 박봄 이하이 유닛 봄앤하이의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을 19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봄앤하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삼성 뮤직 어플을 통해 봄앤하이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다운로드 받은 사람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되어 추첨을 통해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10명, 파리바게뜨 케이 기프티콘 100명이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봄앤하이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다운로드

봄앤하이의 노래 다운로드는 삼성 뮤직 어플을 실행한 후 해당 음원을 찾아 앨범 정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노래 제목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우측의 점을 터치한 후 다운로드를 누르면 봄앤하이의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박봄 이하이 크리스마스 디지털 싱글

19일까지는 봄앤하이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20일부터 ~ 25일까지는 빅뱅 태양의 노래를 무료로 받을 수 있네요. 2개의 음원 중 하나만 다운로드 받으면 이벤트에 응모 되고, 당연히 노래 2곡은 공짜로 획득하게 됩니다.

 

삼성 뮤직 어플,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 스트리밍 무료 제공 이벤트


삼성 뮤직 쥬크박스 선물

그리고 삼성 뮤직 어플에서 제공하는 삼성 뮤직 쥬크박스 선물을 통해 크리스마스 노래 모음을 공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박봄이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캐롤곡, 이하이 추천곡, 삼성 추천곡, 재즈 캐롤, 알앤비 캐롤, 댄스 캐롤, 파티 7개 쥬크 박스가 제공되고, 4~14곡씩 담겨져 있네요.


삼성 뮤직 쥬크박스 선물 리스트

삼성 뮤직 쥬크박스 선물을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모든 노래의 리스트를 올릴 수는 없으므로 딱 2장으로 끝내고… 삼성 뮤직 어플에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캐롤곡 모음은 연속듣기가 가능하고 무제한 무료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운로드는 받을 수 없으며, 스트리밍으로 제공되기에 와이파이 연결 상태가 아닐 경우에는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이 발생 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와이파이를 찾아, 카페는 거의 무료로 와이파이가 제공되고 있으니, 카페 벽에 찰싹 달라붙어 공짜로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