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전세계 실시간 TV보기,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

전세계 실시간 TV보기

주말이 되면 실시간 TV 보기를 찾아 인터넷을 헤매시지요. 저도 종종 PC에서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이게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힘든 곳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는데, 알고 있던 사이트들에 접속이 안되네요.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 접속이 안되면 뭐 안보면 그만인데, 지금은 포스트 시즌이라 봐야 할 경기는 봐줘야 하잖아요.


실시간 TV 보기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을 이용하면 전세계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구글 크롬을 메인으로 사용하지 않다 보니 이런 확장프로그램이 있는지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TV for Google Chrome

TV for Google Chrome

TV for Google Chrome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의 사용 방법은 쉽습니다.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상단 주소창 우측의 TV 아이콘을 클릭하여 실시간 TV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우클릭 메뉴도 있으나 뭐 그다지 필요한 메뉴는 없고요.


실시간 TV 채널

국가 리스트

카테고리 목록


실시간 TV 채널

실시간 TV 보기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국가와 카테고리 목록이 펼쳐지고, 국가와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다양한 나라의 실시간 TV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실시간 TV 채널

일본 방송에서 애니도 볼 수 있으나 한글 자막은 당연히 나오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

전세계 실시간 TV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를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야구를 보려고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와 프로그램을 찾다 발견한 것인데, 정작 실시간 야구 중계는 나오지 않네요.


그리드 딜리버리

네이버에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데,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이 그리드 딜리버리 기술을 사용하는지 PC에 설치를 못하겠네요. 그리드 딜리버리가 설치되면 PC의 자원을 다른 이용자와 공유하기에 PC가 느려지게 되니까요. 하지만 24일까지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를 찾아내지 못한다면 프로야구 한국시리즈를 보기 위해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할 것 같네요. 젝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