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의비법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활용하기 & 영재테스트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활용하기

영재의비법, 한국 부모님들의 초미의 관심사죠. 부모라면 누구나 같은 마음 이겠지만 한국 부모님들 자신의 아이를 영재로 키울 수 있는 영재의비법이 있다면 아마 모든 방법을 동원 해서라도 영재의비법을 알아 내려 하실 겁니다. 오늘 글은 지난 갤럭시탭 후기를 쓰다 내용이 길어진 관계로 싹뚝 잘라내어 영재의비법 글로 나눠 2편으로 발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재의비법까지는 아니고 갤럭시탭을 활용하여 어린 영유아들의 학습을 시킬 수 있는 영재 테스트 검사, 다음 키즈짱과 스티커 붙이기, 뽀로로 스티커북, 내손안의 사파리등 유아용 학습 어플를 소개 드려 보겠습니다. 그리고 공부잘하는법에 관심이 많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이나 자녀가 있으신 부모님들, 손주가 있어 공부잘하는법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부잘하는법 갤럭시탭 무료 동영상 강의 스마트에듀 & 교육용 어플 활용하기‘ 글을 참고 하시고요.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을 스마트폰으로 처음 구입을 하신 분들이나 아직 활용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갤럭시S 관련 글도 참고로 읽어 보시면 도움이 좀 되실겁니다. 갤럭시탭은 7인치 넓은 화면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은 장점이 있고 그활용 용도가 스마트폰 + 전화기, 전자책, 네비게이션, PMP, 타블릿PC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과 활용이 가능하기에 더 넓은 화면으로 갤럭시S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갤럭시S 사용법,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워보자 – 갤럭시 아카데미
이젠 갤럭시S로 스마트하게 연애한다, 안드로이드폰 남녀탐구생활
국내 여행에 필요한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 추천 어플 5가지
갤럭시S 기본 사용법과 와이파이 무료통화, 무료문자로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
정말로 갤럭시S 하나면 다 가능할까? 부산 맛집 여행에 필요한 갤럭시S 어플 추천

영재의비법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활용하기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될성 싶을 나무는 떡입부터 알아본다” 고 비록 영재의비법이 없지만 영재가 될만한 아이로 키우기 위해서는 될성 싶은 떡입으로 만들어 주면 되는게 우선이겠지요. 그것이 바로 조기 교육이 되겠고요. 그렇다고 말도 제대로 못하는 어린 아이들을 학원등으로 몰아 내기도 좀 그렇고요. 영재의비법, 아이를 영재로 키우는 방법은 아마도 아이가 흥미를 느끼고 재미를 느끼게 하는 것에서 부터 시작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린 아이가 스스로 이런 재미와 흥미를 갖긴 힘들터이니 부모님의 사랑이 듬뿍 담긴 함께 즐기며 하는 놀이를 통한 교육으로 말이죠. 오늘은 갤럭시탭과 유아용 어플을 활용하여 아이들과 재미 있게 놀이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학습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어플들을 소개 드려 보겠습니다.

갤럭시탭, 유아용 어플 육아수첩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모든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이고 성장해가는 모든 것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 하질 겁니다. 제 형님만 봐도 레전드급 기계치면서 아이들이 태어나자 디지털 캠코더와 사진기를 구입하고 열심히 동영상과 사진으로 찍어주더군요. 디캠과 디카의 사진을 컴퓨터로 옮기는것 까지는 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하드디스크가 꽉차면 컴퓨터를 들고와서 시디로 구워 달라고 한다는것이죠. 벌써 10년도 지난…

육아수첩은 사랑스런 아이들의 체중과 신장등의 발달 상태를 간단하게 육아 일기로 기록을 할 수 있고 예방접종등의 내용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의 경우 알림 설정도 가능하며 다양한 육아법에 대해서도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육아수첩 어플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내 아이는 영제일까? 영재테스트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내 아이는 영제일까?’ 자신의 아이가 혹시 영재는 아닐까 싶어 영재테스트 검사를 해보신 부모님들 많으시죠? ‘내 아이는 영제일까?’ 어플은 초등학생까지 영재검사가 가능한 어플로 영재행동특성 검사와 문제해결력 검사, 창의성 검사, 리더십 검사를 통해 영재성을 종합적으로 판단을 하여 검사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검색결과를 너무 신뢰하지면 안되니 대략적으로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내 아이는 영제일까?’ 어플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다음 키즈짱


다음 키즈 짱

어린 자녀들 두신 분들은 이미 다음 키즈짱을 알고 계실겁니다. 어린이들의 놀이터이며 어린이 포털로 다양한 어린이 교육용 지능놀이, 생활놀이, 한글놀이등의 게임등을 서비스하는 곳이지요. 아이들 땡깡부리거나 울음보 터졌을때 다음 키즈짱 시켜주면 금방 조용해지는데 이 다음 키즈짱을 플래시 사용이 가능한 갤럭시탭에서 7인치 넓은 화면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이 가볍고 슬림하여 휴대성이 용이한 장점으로 음식점이나 차안, 병원등 언제 어느 공간에서도 키즈짱으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키즈짱은 놀이를 통한 학습 효과가 있어 숫자와 수량, 글자와 도형등을 놀이를 통해 습득하게 되어 지능을 발달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 키즈짱 컨텐츠들은 T스토어에서 ‘키즈짱’으로 검색하면 현재 약 50여개의 컨텐츠를 무료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지능 교육의 중요성 유아기의 발달은 이후에 일어나는 모든 발달의 기초가 됩니다. 유아기는 유아가 완전한 한 인간으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기초를 다지는 시기이며 인간으로서 성장하는데 필요한 기초적인 발달과업들을 배워야 하는 결정적 시기이며 지능이 가장 많이 발달하게 됩니다. 0 ~ 4세 사이에 지능 발달의 약 50%가 이루어지며 4 ~ 8세 사이에 30%, 8 ~ 17세 사이에 나머지 20%가 이루어진다고 보고 있습니다. 즉 0 ~ 8세 유아기 동안 지능의 약 80%가 발달 된다고 합니다.” – 다음 키즈짱 어플 설명중 –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다음 키즈짱 사용 동영상

갤럭시탭 유아용 어플 동물원 체험하기


동물원 체험하기

갤럭시탭에 동물원 체험하기 어플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물원 체험하기 어플은 사파리와 동물원을 돌며 동물원
안에 있는 동물들의 정보와 실제 동물의 울음 소리등을 들으며 퀴즈도 풀어 볼 수 있는 유아용 어플 입니다.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동물원 체험하기 어플은 동물원과 사파리의 동물을 선택하여 간단한 동물의 정보를 살펴 볼 수 있고 실제 동물 소리를 재생 시킬 수
있어 어린 유아들에게 학습 용으로 활용이 되겠습니다. 유아용 어플이라 사용이 아주 간단하여 설명 해 드릴 내용도 없네요.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동물원 체험하기 어플의 합성사진 찍는 기능을 이용하여 어린 자녀들의 사진도 찍을 수 있으니 이쁜 자녀분들 귀엽게 사진 찍어서 보관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탭 동물원 체험하기 사용 동영상

갤럭시탭 내손안의 사파리


내 손안의 사파리

내손안의 사파리 어플은 사파리 안의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동물들의 다양한 행동과 습성에 대해서 관찰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T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고요.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내손안의 사파리 어플은 동물원 체험하기 어플의 귀여운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실제 동물의 모습으로 사파리 안을 뛰어 다니는 사자와 코끼리, 판다등 동물들의 실제 모습과 습성을 관찰하며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동물의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 도전 과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사파리로 이동을 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 동물원을 직접 찾지 않고 따뜻하게 집안에서 갤럭시탭을 통해 동물들의 모습도 살펴 볼 수 있어 현장학습 효과와 비슷한 학습의 효과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동물을 무서워 하는 아이들에게는 딱 안성 맞춤으로 재미있는 사진 찍기 놀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동물들의 습성에 대해 교육을 시켜 주시면 좋지 싶습니다.

갤럭시탭 내손안의 사파리 사용 동영상

갤럭시탭 유아용 어플 스티커 붙이기


스티커 붙이기

갤럭시탭에 유아용 어플 스티커 붙이기 어플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붙이기 어플은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 하는 놀이중 하나로 제 초딩 조카 녀석들만 보더라도 이 두녀석들 유치원 다닐때는 중국집에서 주는 쿠폰 스티커도 죄다 가져다 원하는 곳에 도배를 해버리더군요. 이런 어린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에게 필요하신 어플이 아닐까 싶어 소개를 드려 봅니다.

스티커 붙이기는 유아용 어플로 제작사의 설명에 의하면 “미 취학 아동들에게 사물 인지와 함께 눈과 손의 협응력, 소 근육 운동능력을 길러줍니다. 아이와 함께 즐기면서 혼자 놀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야외나 공공 장소에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합니다. 저도 경험을 해봤지만 분명 유용하게 활용이 될거라 확신을 합니다. 적어도 내 소중한 모니터와 컴퓨터에 방구대장 뿡뿡이 같은 스티커는 더이상 붙지 않을수 있을테니까요.


스티커 붙이고 놀기

유아용 어플 스티커 붙이기는 다양한 상황이 리스트로 제공이 되어 소꼽장난을 하듯 상황을 연출 하면서 어린 자녀들과 재미있게 스티커 붙이기 놀이도 하고 상황에 맞는 학습도 가능 합니다.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왼쪽에 그림들을 손가락으로 누른 후 끌어다 오른쪽의 화면에 상황에 맞게 배치를 하거나 자유롭게 위치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유아용 어플 스티커 붙이기 사용 동영상

갤럭시탭 유아용 어플 뽀로로 스티커북


뽀로로 스티커 북

길게 설명이 필요 없는 뽀로로입니다. 뽀로로 스티커북은 어플을 실행시켜 스티커북에 스티커를 붙여 미션을 크리어 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퍼즐과 갤러리도 지원이 되고요.


토토의 인형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 어떤 케릭터가 인기가 좋은지 알지 못하지만 뿡뿡이와 뽀로로는 워낙 유명해서 아직도 많은 아이들이 좋아 하지 싶네요. 갤럭시탭에 뽀로로 스티커북 하나 설치해두면 다양한 놀이 기능으로 학습도 되고 아이도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어 집안에서 아이의 울음 소리가 많이 줄어 들지 싶네요.

갤럭시탭 유아용 어플 뽀로로 스티커북 사용 동영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이 7인치 크기의 고화질 화면에 무게는 겨우 386g 정도이고 두께는 11.98mm로 휴대 하기가 용이하여 어린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하여도 크게 부담이 되지는 않으니 언제 어디서나 갤럭시탭 학습 어플로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이를 즐기며 학습의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점이나 병원, 길에서 땡깡을 부리는 아이에게 좋아하는 케릭터가 등장하는 어플이나 동영상등을 보여주며 달래주는 기능도 할 수 있고요. 아이가 잠들면 부모님들은 조용히 갤럭시탭으로 신문과 잡지등을 보시거나 음악이나 영화감상이나 혹은 게임이나 웹서핑등을 하셔도 되겠습니다.

갤럭시탭 설치파일 저장위치와 컨텐츠 저장위치 변경하기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갤럭시탭 교육용 어플

*주의 갤럭시탭에 학습용 어플의 설치를 많이 하면 어플의 설치 공간이 부족하다는 경고 메시지가 나오므로 T스토어 어플 메뉴 ‘다운로드’에서 다운로드 설정에서 설치파일 저장위치와 컨텐츠 저장위치를 보조 메모리로 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