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최신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낮에 트위터로 대충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벅스에서 소니 픽쳐스 등과 계약을 맺고 국내 단독으로 직배 영화 실시간 감상, 대여,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파이어폭스로 해당 사이트 접속했더니 사이트가 폭파 되어서 그냥 패스 하려고 했는데요.


벅스 프리미엄 영화

보도자료에서는 1000~ 3500원이라고 했는데 프리미엄 영화를 보니 서비스 요금이 뭐 이리 비싼가 싶어서 한번 자세히 살펴봤네요. 프리미엄 영화 중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다운로드 요금이 무려 8700원 대여하기, 실시간보기는 3500원…


cfile29.uf@15735C0D4AB1D2DF35E614 벅스 최신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벅스 프리미엄 영화를 살펴 보면 다운받기는 무제한 관람 가능, 대여하기는 다운로드 후 48시간 관람 가능, 실시간 보기는 48시간 동안만 관람 가능합니다.


벅스 최신 영화 종류 및 가격

최신영화는 3,500원 정도이고, 방송, 애니는 500원~1000원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팝업창 뜨며 자꾸 로그인하라고 지랄을 해서 더 이상 살펴보기 힘들어서 패스했습니다~ 살펴보는데 뭔 로그인을 하라고 난리인지.. 파이어폭스에서는 왕창 깨져서 상단 메뉴가 보이지도 않고..

 

영화 구매 후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서는 전용 다운로더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 다운로더가 ActiveX 인것 같네요. 가격도 비싸고 ActiveX 까지 저는 이용할 생각은 없습니다.


9,900원에 한 달간 무제한

한국 영화보다는 프리미엄 영화 소니 픽쳐스, 워너 브러더스의 영화들이 가격이 훨씬 비싼 것 같네요. 화질이 얼마나 좋을진 모르겠지만 좀 비싸지 않나 싶네요.

월정액관이라고 한달에 9900원이면 무제한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기는 하지만 월정액제가 아니고 월정액관으로 월정액으로 볼 수 있는 영화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가장 짜증스러운건 이름 좀 있는 사이트에서 파이어폭스를 지원 하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너무 실망이 크네요. 누가 사이트를 만들었는지는 몰라도 파이어폭스로 접속하면 서비스는 물론이고 살펴 보는 것 조차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어차피 다운로드 받으려면 ActiveX 설치를 해야 하니… 무조건 패스~~ 이것저것 살펴보고 캡쳐하는데 파이어폭스가 무려 다섯 번 이상 강제 종료되었네요. 다시는 벅스 근처도 안 갈 것이라는. 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