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톡 블로그 아이패드2 경품 이벤트 & 아이디어 공모전

자동차 부품 전문업체 에스엘(www.sl.co.kr)이 소비자와 소통을 하기 위해 카톡(Cartalk)이란 이름으로 블로그(https://cartalk.slworld.com)를 오픈 하였습니다. 자동차에 관한 정보와 신기술, 자동차 상식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일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반가운 일은 카톡 블로그가 오픈 기념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아이패드2 경품을 걸고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금 50만원 경품을 걸고 자동차 안전 아이디어 제안 이벤트와 현금 100만원, 50만원을 걸고 스마트 드라이브 아이디어 공모전 & 비욘드 카톡 블로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이패드2 경품 이벤트 & 아이디어 공모전


카톡 블로그

카톡 블로그를 보면 전반적인 자동차 정보와 미래 자동차 기술을 중점적으로 선보여 주려는 듯 합니다. 에스엘이 정확하게 어떤 회사인지 찾아봤는데 “1954년 설립된 에스엘은 현재 국내 헤드램프 시장 점유율 1위(77%), 세계시장 점유율 6위(7%)를 차지하고 있는 중견 기업으로, 지식경제부가 선정하는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 지원 대상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자동차 부품 회사 최초로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해 독자적인 금형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차세대 자동차 부품 산업의 추세에 따라 전자 기술 기반 ADAS 제품에 대한 연구를 계속해오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세계 시장 점유율이 낮은 감이 있긴 하지만 앞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자동차 부품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카톡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카톡 블로그(https://cartalk.slworld.com)에서 오픈기념으로 푸짐한 경품을 걸고 3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번과 3번 이벤트는 아이디어 제안과 아이디어 공모전이고요. 2번 자동차 안전 관련 신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선택되면 상금으로 현금 50만원이 주어집니다. 3번째 이벤트는 스마트 헤드 라이트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1등 한 명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2등 2명에게는 각 70만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그리고 미래 자동차의 시대적 상황과 트렌드에 알맞은 자신의 생각을 포스팅 하는 비욘드 카톡 블로깅 이벤트는 1등 한 명에게는 현금 50만원이, 2등 1명에게는 30만원의 현금이 경품으로 주어집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설문조사 이벤트 인텔리전트 엑셀페달

그리고 카톡 블로그에서는 첫번째 이벤트로 인텔리전트 엑셀페달에 대한 설문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당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5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아이패드2와 상금을 득템 하실 분들은 바로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