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클랜 보호막 어플
페이스북 댓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자원약탈을 막아주는 어플이 있다는 것을 말이죠. 밥 먹을 때에도 화장실에서도 클래시 오브 클랜을 실행 시켜 놓고 화면을 문질 문질 해줬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을 이용하면 4분 30초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을 리프레쉬 하여 자원약탈을 막아줍니다. 계속 실행 상태를 유지해 주기에 남들이 공격할 틈이 없습니다.
물론 5시간마다 강제로 접속 못하게 차단하는 것에는 대응이 안됩니다. 5시간 마다 10분간 피를 말리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자원약탈 막아주는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COC 보호막으로 검색하면 보라색 방패 모양의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이 나옵니다.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은 아무런 권한도 요구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설치해도 될 것 같습니다.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은 설치 후 열기 혹은 홈 화면의 바로 가기 아이콘을 눌러 실행 시키면 됩니다. 실행 시키면 우측 캡쳐 이미지와 같이 실행 되고, 잠시 후 클래시 오브 클랜이 실행 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이 실행되고,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은 플로팅 광고처럼 게임 위에 뜹니다.
게임 실행 상태에서는 이렇게 보입니다. 게임 진행도 가능하지만, 실행 중인 보호막 어플이 화면의 대부분을 가리기에 정상적인 플레이는 버겁습니다.
아참 플로팅 창의 위치 이동은 가능합니다. 절반 정도의 화면은 사용할 수 있으니 생산된 자원 수확이나 업그레이드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은 실행 상태에서 보호막 일시중지와 보호막 해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 보호막 일시중지를 누르면 위와 같이 쬐만한 크기의 방패 모양으로 쪼그라듭니다. 하지만 다시 원 상태로 돌리는 방법은 모르겠습니다. 아이콘을 눌러 보고 메뉴 버튼 등을 눌러 보았지만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았습니다.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의 일시정지 해제 방법을 아시는 분이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 주십쇼~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을 실행 시키면 화면 밝기를 강제로 낮춰 어둡게 바꿉니다. 화면 밝기를 어둡게 하는 이유는 배터리 소모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보여지는데 그렇습니다. 삼성 갤럭시S, 갤럭시노트 등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는 COC 스마트 보호막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오래 켜 둔다는 것은 번인의 지름길이니까요. 그래서 러브드웹은 오늘도 문질 문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