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문자 서비스 하나포스 핑커톡(FingerTalk)

무료문자 서비스 하나포스 핑커톡

핑거톡은 하나포스닷컴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설치형 문자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이제 초고속인터넷 SK브로드밴드 고객들은 기존에 하나포스닷컴 문자’ (smszone.hanafos.com)에서 사용하던 월 최대 140건의 무료 문자를, 핑거톡을 통해 웹페이지 접속 없이도 바탕화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이 아니더라도, 하나포스닷컴 문자를 유료 결제하면 핑거톡을 사용 가능하다.


핑거톡

https://smszone.hanafos.com/fingertalk/ 하나포스 핑커톡(FingerTalk)

윈도우2000/2003/XP SP2이상/VISTA

제가 지금 플래티넘 등급으로(17190point) 최고 등급인데 무료 100건입니다. 문자 사용을 거의 안하는 관계로 관심이 별로 없지만 140건의 무료 문자를 사용 중이신 분도 계신가 모르겠네요.


플래티넘 등급

설치 후 별다른 설정 없이 쭈~~욱 실행 하시고 하나포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하나포스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사용 중이시라면 핑거톡 실행 화면에서 메일함과 기타 여러가지 서비스의 바로가기 링크를 설정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내역과 , 최근번호, 주소록 등의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핑커톡 베타


핑커톡 문자 전송 내역


핑커톡 주소록

대충 살펴봤는데 하나포스 무료문자만 사용하시는 분들과 하나포스의 기타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유용할듯합니다. 통합으로 무료문자를 관리하고 보낼수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으니 말이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