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폰 스펙, 출시일 판매 가격

시리우스폰 스펙, 출시일 판매 가격

베일에 쌓여 있던 스카이의 안드로이드폰이 드디어 14일 공개가 되었습니다. 상암동 팬택 본사에서 언론 기자와 블로거등을 대상으로 ‘시리우스’ 발표회가 있어 오후에 블로거 대상 ‘시리우스’ 발표회에 참석을 했습니다. 블로거들은 많고 테스트용 시리우스폰이 몇대 안되어 눈치가 보이는 관계로 장시간 만져보지는 못하였네요.

 

시리우스폰은 안드로이드 OS 2.1 버전을 적용하였고, 퀄컴드래곤 1GHz 프로세서에 3.7인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 지상파 DMB, WI-Fi, GPS, 옵티컬 조이스틱(Optical Joystick), HDMI 기능등이 있으며 팬택 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는 모바일에서도 플래시를 재생할수 있다는점이 있어 국내 웹사이트 접속시 장점이 좀 있지 않나 싶네요.


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

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폰 스펙

OS : 안드로이드 2.1
CPU : 퀄컴 스냅드레곤 1GHz CPU
디스플레이 : 3.7형 w-VGA(800 x 480) 1600만 칼라 AMOLED 감압식
카메라 : 500만 화소 AF / FLASH
메모리 : 내장 500MB / 외장 기본 8GB(최대 32GB)
배터리 : 1150mAh 연속통화 313분 대기 164시간
            1400mAh 연속통화 381분 대기 200시간
크기 : 123.5 x 63.5 x 11.5 (mm) / 대용량 13
무게 : 128g / 대용량137g
색상 : 로즈 골드, 타이탄, 화이트
128poly, 지상파 DMB, WI-Fi, GPS, 옵티컬 조이스틱(Optical Joystick), HDMI

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폰 기능


스카이시리우스

소셜 미디어 서비스(SNS) 트위터, 미투데이의 글을 작성하고 확인할수 있는 SNS 매니저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여 소셜 미디어 활용성이 좋은듯 하고 스마트 플레이어(SMART PLAYER) 별도의 변환 없이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아몰레드(AMOLED)로 16:9 고화질의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토로이에도 있던 HDMI 를 통해 HDTV로 연결해 동영상을 볼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MP3 도 지원이되고 판도라TV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볼수도 있습니다. 칫솔님이 테스트로 작동하며 동영상을 촬영본에 제목소리도 잠시 출연을 하니 칫솔님 글이 공개되면 제목소리 감상을 해보세요. SKY Planner는 구글 갤린더와 동기화가 가능하니 스케줄 관리도 가능하고 약속정하기, 길찾기 등 8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스카이 시리우스폰

시리우스 제품 발표회를 진행하시던 분이 이벤트 미션이 안드로이어로 주어지고 그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고 할때 대체 뭔소리인지 도통 이해가 안되는 소리를 하시던데, 나중에 자료를 보니 스카이에서 독자개발한 안드로이어 androian 번역기 어플이 있어 한글을 입력하면 안드로이어로 자동변환이 되어 , SMS, 트위터 등에 사용을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암호기능 같은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 안드로이어 번역기 어플을 사용하는 유저들끼리 androian 어플들로 개인정보를 교환하고 약속정하기나 위치 정보를 확인할때 유용하게 사용되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직접 작동을 시켜보지 않아서 그저 제 생각일 뿐입니다. 재미있는건 질문에 대한 진실과 거짓을 확인 할수 있는 시리우스 거짓말 탐지기 어플이 있다는 것입니다.


스카이 시리우스

안드로이드폰의 문제점중 하나인 내장 메모리에 어플이 저장되는점, 모토로이의 경우 사용이 가능한 내장 메모리가 100MB 정도인데 시리우스폰은 그나마 사용 가능한 내장 메모리가 500MB 입니다. 이 문제는 제조사의 문제는 아니고 메모리 보안 문제때문으로 알고 있는데 구글이 메노리 보안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모든 스마트폰 기기 에서는 이런 문제는 지속적으로 생기지 싶네요.


시리우스

스카이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폰 출시일 판매 가격

스카이의 안드로이드폰 시리우스폰은 4월20일 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4월말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출고가는 90만원대로 SKT를 통해 판매가 되니 시리우스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준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출고가 90만원이니 이젠 다들 잘 아실테지만 시리우스폰 판매 가격은 2년 약정에 특정 요금제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월 실 납부 금액이 5만5천원 쯤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시리우스폰 안드로이안 티저 광소속 핫 팬츠 그녀 감상하시고 가시길…



4월 16일 예약발행 걸어 두고 내용을 수정,추가 하려고 했었는데 실수로 날짜를 잘못 선택해서 그냥 발행이 되어 버렸습니다. 발행된 상태로 부득 내용을 수정, 추가 하게되었으니 이해 부탁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