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플 아이패드 예상 판매량 70만대? 아이패드 분해사진, 국내 출시일은 대체 언제?

애플 아이패드 예상 판매량 70만대?

애플 아이패드 판매가 시작되며 아이패드의 성공에 대해 반신반의 하던 IT전문가들이 한방 얻어맞는 모양새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판매 첫날 무려 60 ~ 70만대를 판매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폰 3GS도 출시되었던 작년 6월 전문가들의 예상치를 훨신 뛰어넘어 첫날 270,000 만대를 팔았고 3일 만에 100만대를 팔아치우는 기록을 세웠는데 이건 뭐 하루만에 60 ~ 70만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니 폭발적인 반응이 아닐수 없네요.

그에 비해 한국 기사들을 보면 여전히 반신반의 하는 기사들뿐이 안보이고 있으니 이거 소식을 접하지 못한것은 아닐터이고 왜 다들 잠잠 한것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이패드 분해사진


아이패드 분해사진


아이패드 분해사진


아이패드 분해사진


아이패드 분해사진

애플 아이패드 분해 사진이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사이트에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분해 사진이 어디서 공개가 되었던 별로 중요한건 아니고 몇 외국 블로그 글을 보니 아이패드 분해 사진은 아이픽스잇(iFixit)의 카일웬스(Kyle Wiens)가 분해 분석후 제공했고 글내용을 보면  플래시메모리는 도시바, 무선랜과 블루투스칩은 브로드컴, 모노 사운드를 제공하는 듀얼스피커, 디스플레이는 LG디스플레이, 배터리는 3.75볼트, 24.8와트 리튬폴리머 전지가 사용됐다고 합니다. 여튼 아이패드 분해사진을 보내 배터리 밖에는 안보이네요.

더 많은 아이패드 분해사진을 보시려면 아래의 engadget 페이지로 이동을 하세요.
https://www.engadget.com/photos/fcc-reveals-ipad-internals/#2859132

아이패드 분해사진의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FCC iPad Images Reveal Broadcom Chip, Apple A4, Toshiba Flash Memory
iPad
Internal Photos Posted to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Site

미국 블로거들은 현재 아이패드 리뷰와 관련 팁, 어플 소개등 엄청나게 많은 글을 쏟아 내고 있는데 너무 부럽기만 하네요. 아이패드 관련글을 안보려고 스킨 수정작업이나 하려고 했는데, 금방 끝나 할일이 없어 살펴봤다가 배만 아파졌다는…

 

아이패드 국내 출시는 대체 언제나 되려는지 국내 통신사에서는 아무런 소식들이 없네요.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는 와이파이 버전이라 아무런 상관도 없어보이지만 결국 와이파이+3G모델은 통신사를 통해야만 하기에 국내 통신사들이 움직여줘야 국내 출시가 가능해지고 출시일도 정해질터인데.. 몇몇 기사들을 보면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 버전도 올 가을에나 출시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으니, 3G 버전은 와이파이 버전의 출시일 보다 2~3달은 더 늦어지지 싶네요. 아이폰 4세대도 결국 아이패드가 늦어진 만큼 그 출시일이 늦춰질것으로 예상이 되니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이 하루빨리 잡히길 기대하네요. 설마 통신사들이 3G 버전 출시만 하고 와이파이 모델은 출시가 안되게 압력을 가하는건 아니겠죠? 당할 애플도 아니겠지만 왠지 여긴 한국이라 …

현제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과 아이폰 4세대 국내 출시에 관해 공식적인 발표는 없는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상을 한것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은 6월이후, 아이폰 4세대는 12월 이전에는 안된다에 각 500원씩 겁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