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내달 출시 이번엔 진짜?
방송통신위원회는 23일 애플사 아이폰의 위치서비스와 관련한 업무처리 방안을 논의하고, ▸애플이 직접 위치정보법에 따라위치정보사업자 허가 및 위치기반서비스사업자 신고를 통하여 사업을 하거나 ▸KT 등 위치정보사업자 및 위치기반서비스사업자로서의자격을 갖춘 국내 이통사가 아이폰 위치서비스를 자사의 서비스로 이용약관에 포함시킬 경우 아이폰의 국내 출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방통위, 애플 아이폰 조기 출시 해법 제시 소식이 나오자 마자 바로 애플 아이폰의 출시 소식도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애플의 스마트폰인 아이폰의 국내 출시가 빠르면 내달 말 KT를 통해 가능할것이라는 전망이라는데 언제나 그렇듯 질질 끌려온 떡밥들 때문에 아주 질려버려서 이젠 믿겨지지도 않고 출시가 되어 판매가 시작되면 그때 믿어 보렵니다.
요금제에 대해서도 언론 기사에서는 이렇게 말을 하고 있지만 매번 기사의 나오는 정보원은 관계자일뿐 누구인지 정확하게 명시된적도 없고 이제까지 매번 떡밥에 낚여줬으니 저는 믿지 않고 그냥 판매가되고 출시되면 믿을랍니다.
KT 고위 관계자는 23일 “방통위에 최저 4만원대~최고 9만원대 수준인 3종의 아이폰 전용요금제를 신고했다”며 “신형(아이폰 3GS)과 구형(아이폰 3G)을 모두 시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위의 이미지와 같은 애플 아이폰 아이팟터치용 종이 스탠드 DIY 나 출력 받으셔서 종이접기 놀이나 하면서 출시되면 그때 관심을 갖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말만 무성하고 실체가 전혀 보이지 않으니 대체 어느기능이 포함되고 제외되는지 과연 애플 아이폰은 출시는 하긴 하는지 출시한다면 요금제는 얼마인지 당분간 살짝 관심 끊고 공식적인 KT의 발표가 있을때까지 기다려야 겠습니다. 이렇게 마음 굳게 먹고 있지만 또다른 떡밥이 떨어지면 냉큼 달려들지도… +_+
이번엔 진짜일까요? 네이버와 다음이 쌍수를 들고 환영을 한다는데… 아이폰 국내 출시 허용, 특혜 논란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