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국내 출시일 연말? 판매 가격 판매조건은?

아이패드 국내 출시?

애플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이 연말이라는 기사들이 마구 올라오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독점 공급을 하고 있는 KT를 통해서 아이패드가 11월중 국내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지난 ‘아이패드 한글 키보드 사용 가능‘ 글에서 소개드렸는 아이패드 iOS4.2 베타에서는 한글 키보드 사용이 가능하긴 합니다. 11월중 iOS 4.2 정식 버전이 공식 발표예정이기도 하고요.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 11월과 시기상 아주 딱 맞아 떨어지긴 합니다.

 

다만 애플 아이폰3GS와 아이폰4 국내 출시를 지켜보신 분들은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이에 대한 내용을 100% 신뢰하지 않으시겠지요. 여하튼 KT에서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은 11월중 6가지 모델중 한가지 모델로 출시를 한후 연말까지 총 4가지로 늘려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20만 고객 확보를 위해 연말까지 4종의 태블릿PC 모델을 내놓을 계획” 아이패드 4가지 모델인것인지, 4가지 기종의 태블릿PC인지 상당히 의문스럽기는 하지만 이미 아이덴티티탭(올레패드)를 보급형으로 출시했으니 또다른 태블릿PC는 아니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 연말, 판매가격 판매조건은?


아이패드

아이패드 국내 출시일이 11월중이고 연말까지 4가지 모델이 출시된다고 가정을 하면, 이제 대체 6가지 모델중 어떤것이 출시 되며 이동통신사인 KT를 통해 출시가 되니 어떤 형태로 판매가 되는가 그점도 상당히 궁금하네요. 통신사에서 단순하게 아무런 조건없이 아이패드를 단품으로 판매하지는 않을테니까요.


아이패드 가격

다들 잘 아시겠지만 아이패드는 와이파이버전과 3G+와이파이버전 2가지 방식으로 6개의 모델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11월중 국내 출시가 되는 아이패드는 아마도 와이파이 모델이 아닌가 싶은데, 쇼와이브로 50기가 이상의 요금제에 에그무상 지급으로 와이브로 결합상품 형태로 판매가 되지 싶네요. 판매 가격을 낮추기 위해 아마도 16GB 모델이 아닐까 예상을 해보고요. 그리고 와이파이버전은 단일 모델로 출시가 되고 12월중 3G+와이파이 16,32,64GB 모델이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만약 와이파이 2가지 모델과 3G+와이파이 모델 2가지가 출시된다면 와이파이 모델은 판매 단가를 낮추기 위해 16,32GB, 3G+와이파이 모델은 32,64GB 모델이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뭐 아니면 말고요~ 

아이덴티티탭(올레패드)가 현재 2년 약정 쇼와이브로 50기가 요금제 월요금 27,000원에 공짜로 판매가 되고 있지요. 가입비와 유심카드면제, 파우치, 이어폰등등 사은품 왕창 주고요. 아이덴티티탭(올레패드)는 정상 판매가격이 495,000원이니 아이패드는 최소 같은 조건에 판매가 되더라도 차액만큼 기기값을 할부로 납부해야지 싶네요. 10월 6일 현재 환율료 와이파이 16GB 모델이 약 56만원이니 부가세등 해서 약 10~15만원  정도 부담을 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