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어플 이벤트 나눔의 행복 페스티발

지난 ‘롯데멤버스 롯데카드 이벤트‘ 글에 소개했지만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참여할 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 하루 한 번씩 응모를 해주시고요. 롯데멤버스 어플도 6주년 기념으로 신규 가입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엔제리너스 커피를 주고 있습니다. 이왕 르노삼성 All-New SM7과 갤럭시탭 7.0을 노리신다면 롯데멤버스 어플을 통해 엔제리너스 커피도 한잔 하면서 일석이조를 노리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유명 해외 스타들이 참여한 왓에버 잇 테이크스(Whatever It Takes) 머그컵과 다이어리를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롯데멤버스 나눔의 행복 페스티발


롯데멤버스 어플

롯데멤버스 어플은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이벤트를 쉽게 응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입니다.

롯데멤버스 어플 애플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473250588?mt=8


롯데멤버스 이벤트 응모 완료

롯데멤버스 이벤트는 웹페이지와 어플로 매일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열심히 출석 체크 하시면 됩니다.


칼라코드

롯데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는 QR코드와 칼라 코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롯데멤버스 어플의 칼라 코드를 이용하여 롯데멤버스 회원 가입 시 선착순 6만 명에게 엔젤리너스 커피 아메리카노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그리고 롯데멤버스 어플은 앱스토어 리뷰에 업그레이드를 위한 의견을 남긴 사용자를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 10명(1인 2매)를 준다고 합니다.

나눔의 행복 페스티발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기념 이벤트 페스티벌2에서 왓에버 잇 테이크스(Whatever It Takes) 머그컵과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왓에버 잇 테이크스(Whatever It Takes)는 글로벌 자선 단체인 21ST CENTURY READERSTM가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패션, 영화, 음악, 스포츠 스타 등이 직접 디자인한 아트워크(Art Work)를 기증 받아, 이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자선 캠페인입니다. 물건도 사고 기부도 하는 일이기에 뜻 깊은 일이지요.


왓에버 잇 테이크스

왓에버 잇 테이크스(Whatever It Takes)의 해외 유명 스타의 머그컵은 총 2,400명에게 주어진다고 합니다. 응모 기한은 11월 30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이고요. 소장하고 싶은 해외 유명 스타의 머그컵을 선택하고 응모하면 됩니다.


스타 머그컵

https://www.whateverittakes.co.kr/ 에서 검색해 보니 피어스 브로스넌, 조지 클루니, 돈나카란, 조르지오 알마니의 머그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다 자세한 머그컵 이미지를 보시려면 https://www.jundigital.co.kr/g4/bbs/board.php?bo_table=shop_board&sca=Designer+Mugs 이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되고요. 이벤트를 통해 왓에버 잇 테이크스(Whatever It Takes) 머그컵을 받는 것은 선물도 받고 기부도 하는 일이 되니 기쁨이 두 배가 되는 일이 아닐까 싶네요.


롯데멤버스 다이어리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기념 이벤트 페스티벌2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월 10일까지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등의 제휴사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한 총 5만 명에게 2012년 롯데멤버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보자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고요.


멤버스 이벤트

롯데멤버스에서는 이 외에도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