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올레 캐치캐치
안드로이폰, 아이폰 게임 어플 올레 캐치캐치 또 소개드립니다. 이젠 올레 캐치캐치가 어떤 게임 어플인지 다들 아실터이니 소개는 패스합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예전에 소개 드린 ” 글을 참고 하시고요. 왜 올레 캐치캐치를 또 소개하느냐… 면 이번에 또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려 60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경품은 상위 몇명만 몰빵으로 경품을 가져가던 예전 이벤트에 비해 크지 않지만, 이번 이벤트 경품 수량은 제법 많습니다. 60일간 매일 1000명이니 총 경품을 받는 사람은 6만명이 되겠습니다.
올레 와이파이존 이벤트
올레 캐치캐치 올레 와이파이존 이벤트 일정은 6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총 60일간 진행 됩니다. 올레 캐치캐치를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실행하고 출몰하는 제휴사 몬을 잡아 경품을 득템하면 됩니다. 물론 올레 와이파이 존에서만 나오는 이벤트 몬을 잡아야 하고, 항상 경품을 주지 않고 꽝도 있고요. 이벤트 기간 60일 동안 매일매일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요. 듣자 하니 한 사람이 많은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60일간 매일 1000명에기 주는 경품 선물은 CGV 예매권 200장, 베니건스 쿠폰(요거트 포테이토 & 쉬림프) 100장, 롯데리아 치킨버거 200개, 파리바게트 그대로 토스트 식빵 100개,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S 100개, 패밀리 마트 바나나우유 300개입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60일간 제공되는 경품이 아니고 단 하루 동안 제공되는 경품입니다. 60일간 매일 이
만큼의 경품을 제공하고요.
CGV에 트랜스포머3 보러 가서 입장전에 잠시 잡아보았는데 안타깝게 별 소득이 없었네요. 대신 정우성과 농구선수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소리지르는 여자사람들은 실컷 구경했네요. 틈만나면 잡고 있지만 아직까지 별 소득이 없으니 운이 다 된건지…
제가 우선적으로 노리는 것은 CGV 예매권과 베니건스 쿠폰 그리고 할리스커피 순서인데 아직 한개도 득템을 못했네요. 6만개나 뿌리는데 설마 몇 개는 건지지 않을까 싶어 선물을 내놓을 때 까지 한번 잡아보렵니다.
올레 캐치캐치 캔디 기프티쇼로 교환하기
혹시 설마 6만개 선물을 경품으로 뿌리는 이벤트에 단 한개도 선물을 받지 못했다면 그동안 몬을 잡아 모은 캔디를 기프티쇼로 바꿔주면 되니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 몬을 잡아도 뱉어 내는 캔디가 많지는 않아 예전 보다는 좀 힘겹지만, 그래도 꾸준히 몬을 잡다보면 할리스커피, 스타벅스커피, 씨너스 2인 콤보 영화권 등으로 바꿀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올레 캐치캐치에서 몬을 잡으면 주는 캔디는 1캔디 : 1원 의 현금 가치가 있습니다. 심심할때 혹은 약속 시간을 기다리며 잠시 잡아주시면 티끌모아 햄버거라도 하나 먹을 수 있네요.
올레 캐치캐치 애플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us/app/id409295889?mt=8
올래 캐치캐치 어플 안드로이드 마켓 :
https://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03443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