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옵티머스원 함께 체험 하고픈 블로거 4인
엘지 전자에서 10월초 옵티머스원의 출시를 앞두고 체험단을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약간 특색이있는 형태로 옵티머스원의 ‘ONE’이라는 애칭과 ‘하나’의 스마트폰이라는 의미를 부여하여 ‘ONE+ONE’ 으로 체험단을 모집을 하고 있네요. 홀로 쓸쓸하게 응모하던 여타 체험단과는 좀 차별화된 전략으로 체험단 선정후 체험 리뷰 진행도 함께할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네요.
아이패드 출시일 ‘ONE+ONE’ 으로 모집하는 형태가 결국 하나를 의미하고 있으니 꼭 두명이 짝을 이뤄 체험단에 신청해야 하기 보다는 좀더 많은 인원이 참여를 하는것이 좀더 뜻깊은 일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아이패드 출시일 ‘ONE+ONE’ 신청은 그런 의미로 자주 모임을 갖고 있는 친구이자 동료인 블로거 4명과 각기 짝을 이뤄 4명이 한번에 응모를 해볼까 하네요.
진짜 스마트를 ONE해?
옵티머스원은 최신 구글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탑재한 안드로이드폰으로 구글의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입니다. 한 손에 감기는 슬림한 사이즈에 미려한 디자인으로 뽑아져 나왔네요. 프로요 2.2가 탑재되어 출시되기에 그 성능이 정말 기대가 되는 안드로이드폰이네요.
옵티머스원 함께 체험 하고픈 친구이자 동료 블로거 4인방
옵티머스원의 ‘ONE’이라는 애칭과 ‘하나’의 스마트폰이라는 의미는 (ONE+ONE) + (ONE+ONE) 도 하나인 것 아니겠습니까~ 그런 의미로 티스토리 간담회 이후 블로그를 운영하는 동료로써 뜻이 맞아 소규모 모임을 만들어 자주 모임을 갖고 정보도 교환하고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블로거 4명이 이번 체험단에 응모를 해봅니다. (라라윈 + 러브드웹) + (씨디맨 + 2proo) 짝을 이뤄 4명이 하나이니 한번에 말입니다.
옵티머스원의 광고도 블로거 4인방과 싱크가 제법 잘 맞습니다. 똑똑한 스마트폰을 원하며 구글 서비스를 신봉하는 저는 뭐 똘똘이 스머트와 비슷한듯하고 그렇다고 뭐 나대고 아는체하고 댕기기고 그러지는 않네요. 초딩처럼 굴긴해도 말이죠. 라라윈은 여자사람으로 날씬하고 스마트폰을 원하는 스머패티와 같고 씨디맨은 다들 잘 아시듯 편리 스머트처럼 컴퓨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블로그팁등을 많이 올리고 있고요. 2proo는 간지나는 외보로 멋쟁이 스머프와 씽크가 잘되네요.
형동생 하며 친하게 지내는 친구이자 동료로 이번 엘지전자의 옵티머스 체험단 응모하니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 보네요. 이번 옵티머스원의 ‘ONE+ONE’ 체험단 활동을 통해 더욱 돈독한 우정을 쌓아 보고 싶네요.
옵티머스원 체험 리뷰 계획
이전까지는 쓸쓸히 홀로 체험단이 되어 방구석에 처박혀 테스트를 진행하거나 혼자 공원이나 커피숍등에 가서 사진을 찍어오곤 했었는데 이번 체험단에 운좋게 블로거 4인방이 모두 선정되면 멀리는 못가더라도 1박2일정도 가까운 교외로 떠나는 옵티머스원으로 숙박지와 길찾기, 맛집찾기등을 하며 스마트한 여행을 다녀와 볼까 합니다. 2proo님이 거주하는 대전에서 열기구 축제가 있다고 하던데 딱 좋은 기회지 싶네요. 그런 이유로 블로거 4인방이 모두 체험단에 선정이 되면 아래의 체험 리뷰 계획은 다소 변경이 될수도 있겠네요.
(라라윈 + 러브드웹) 친구이자 동료팀
라라윈 :
1주 -> 날씬한 옵티머스원의 디자인
2주 -> 옵티머스원의 재미있고 유용한 기능
3주 -> 친구, 동료들과 함께 쓸수록 편리한 옵티머스원
4주 -> 옵티머스원으로 시작되는 친구와 동료들과의 끈끈한 우정 다지기
러브드웹 :
1주 –> 옵티머스원의 편리한 어플 – LG apps, 안드로이드 마켓
2주 –> 옵티머스원 안드로이드 2.2의 특징과 강점 & 최신 구글 서비스
3주 –> 옵티머스원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모임장소의 공지와 교통편과 길찾기
4주 –> 옵티머스원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정보교환과 자료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