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 옵티머스z 프로요 업데이트 드디어 나왔습니다.

지난에 출시된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와 함께 옵티머스z 프로요 업데이트 동시 진행이 되고 있네요.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를 직접 진행해 보고 방법이나 주의 사항을 알려드려야 하지만 예전에 사용하다 처분해 버려 불가능 하네요, 옵티머스큐 발열과 배터리 소모량이 심해서 말이죠. 이번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로 봉인된것들이 풀렸는지, 발열과 배터리 문제 개선이 되었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 옵티머스z 프로요 업데이트 주의 사항은 오늘이 금요일 이니 프로요 업데이트 진행중 문제가 발생되면 AS센터에 갈 시간이 촉박하니 이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발생시 해결 능력이 없는 사용자들은 월요일이나 AS센터에 방문하여 업데이트를 하세요.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 옵티머스z 프로요 업데이트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옵티머스큐 프로요,옵티머스z 프로요,옵티머스큐,옵티머스z

옵티머스큐 프로요 업데이트와 옵티머스z, 안드로원 프로요 업데이트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cyon.co.kr/cyon/web/service/upgrade/initServiceUpgradeOs2_1.dev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