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Z 출시일 가격 스펙 정보

LG전자에서 스마트폰 옵티머스Z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옵티머스Z는 안드로이드 OS 2.1버전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6월 출시한 옵티머스 큐에 이은 두 번째 옵티머스 시리즈입니다. ‘정점(Zenith)’의 이니셜인 ‘Z’를 사용하여 옵티머스Z라고 하네요.

 

옵티머스Z 스마트폰은 11.05(mm)의 두께에 직선의 깔끔하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무광택 소재로 마무리가 되었으며 1GHz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에 3.5인치 WVGA급 하이퍼 HD LCD에 안드로이드2.1이 탑재되어 출시되며 4분기 중 2.2 프로요로 업그레이드 예정이라고 합니다.

생생한 입체 음향의 돌비 모바일(Dolby Mobile)과 지상파 DMB, 500만 화소 카메라, 3.5파이, DviX와 흔들어서 파일 공유가 가능한 드래그 앤 쉐이크(Drag&Shake) 기능과 휴대폰과 웹, PC 가 실시간 공유되는 LG 에어싱크(Air Sync)를 비롯하여 70여 종의 어플리케이션이 기본 탑재되어 출시된다고 합니다.

LG전자 공식 블로그 더 블로그에 의하면 옵티머스Z의 출시일은 8월 초라고 합니다.

옵티머스Z (OPTIMUS Z, LG-SU950/KU9500)


LG전자 옵티머스Z

운영체제: 구글 안드로이드 2.1 (10~12월중 2.2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예정) 

CPU : 1GHz  퀄컴(Qualcomm) 스냅드래곤(Snapdragon)

디스플레이: 3.5인치 WVGA급 Hyper HD LCD

색상: 검정 크기: 117.9(세로)*56.8(가로)*11.05(두께)mm 

내장 메모리: 약 500MB(사용자 메모리) 

외장 메모리: 8GB MicroSD 기본 제공(최대 32GB 확장 가능) 

연결 방식: Wi-Fi(무선랜), WCDMA 

카메라: 500만 화소 

배터리: 1,350mAh(2개) 

가격: 80만원대 후반

3.5파이 이어폰 잭, 돌비(Dolby) 모바일, 디빅스(Dvix) 지원, 블루투스, HD급 고화질 영상재생, 지상파DMB 등

옵티머스Z 체험단 모집


옵티머스Z 특징

옵티머스Z를 가장 먼저 만나보고픈 세련된 Urban Life를 추구하는 트렌드세터 블로거분들께서는 내가 생각하는 옵티머스Z의 진정한 매력을 블로그에 포스팅해주세요.

Technology와 Mobile Trend의 관점을 뛰어 넘어, Life와 Style관점에서 옵티머스Z의 무한매력을 풀어내 주시면 가산점이 팍팍~부여됩니다. 

옵티머스Z와 함께 2010년의 여름을 뜨겁게 보내고픈 블로거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응모 기간 | 7월 26일(월) ~ 8월 5일(목) 
응모 자격 |  Innovative Mobile Device와 Life & Trend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응모 방법
1. Optimus Z의 매력을 블로그에 자유롭게 포스팅해주세요(형식 제한 없음).
2. 본 페이지에 작성한 글을 트랙백하여 전송하거나 URL을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3. 신청 사유나 리뷰 계획을 추가해주시면 더 유리합니다. 
모집 인원 | 10명
당첨자 발표 | 2010년 8월 6일(금) 해당 페이지를 통해 발표
(당첨된 분들은 당첨 발표 후, 3일 이내에 포스팅 하단에 이름, 휴대폰,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활동 기간 | 제품 수령 후 4주 
체험단 활동 내용 |
    – 체험 기간 동안 옵티머스Z(SKT)의 무상 지원   
    – 제품 리뷰 후 블로그 포스팅 작성  
    – 활동 내역에 따라 옵티머스Z 및 소정의 상품 증정 예정 

‘스마트한 스타일의 진수, LG 옵티머스Z 체험단에 응모하세요~’ https://blog.lge.com/449 글 중 체험단 관련 내용만 발췌했습니다. 체험단 신청은 링크를 타고 더 블로그에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이 글로 옵티머스Z 체험단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옵티머스 큐를 사용 중이라 시리즈 후속작인 옵티머스Z도 사용을 해보고 싶어지네요. 모두에게 행운이 있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