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공개될, 아직은 공개도 되지 않은 갤럭시S4가 중국에서 완전 분해 되어 올라왔습니다. 오늘 공개되는 갤럭시S4가 맞을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디자인과 기능에 이어 완전 분해까지… 갤럭시S4 중국에 완전히 털려 버렸습니다. 완전 분해된 갤럭시S4 사진에 의하면 갤럭시S4는 삼성 엑시노스 5410 1.8GHz 옥타코어, 1300만 화소 카메라, 2기가 메모리, 32기가 저장 공간 등이 사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갤럭시S3 언팩 행사 때 PC 앞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이 없게도 행사 시작 시간에 딱 맞게 국내 블로그에서 게시물이 올라왔었습니다. 엠바고를 걸고 사전에 자료를 배포한 것으로 보여 김이 확 샜었는데, 이번에는 중국에서 이렇게 김을 확 빼주는군요. 혼자만 알고 있지 왜 이렇게 올리냐 굽쇼? 자고 일어나서 보니 갤럭시S4 분해 사진 커뮤니티에 다 퍼져있었네요. 숨긴다고 숨겨질 것도 아니고 어차피 잠시 후면 갤럭시S4가 공개될 것이고 하니…
갤럭시S4 출시 전 공개된 완전 분해 사진
사진은 https://mobile.it168.com/tu/1462254_1.shtml#1에서 몽창 가져온 것입니다. 그런데 중국 협력 업체에서 시료가 유출 된 것이겠지요? 보안을 어떻게 했길래 이렇게 유출되었을까요? 여튼 오늘은 중국에서 유출된 갤럭시S4가 진짜였는지 언팩 행사 뚫어지게 잘 봐야겠군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