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인정보유출 방지를 위한 시큐드라이브 보안 USB

USB 메모리 작고 간편해서 누구나 한 개 정도는 사용 하실 겁니다. 간단한 문서부터 공인 인증서 등의 다양한 파일 등을 저장해서 사용할 것인데요. 이 USB 메모리 드라이브 보안에는 얼마나 신경을 쓰고 계시는 가요? 중요한 내용의 문서나 파일 등을 넣고 다니다 분실하면 대략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USB의 분실에 대비해서 보안 USB를 사용하거나 데이터를 암호화 하여 저장하고 다니면 좋지만 보안 USB를 구입할 여유가 없거나 데이터를 암호화할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에게 오늘 괜찮은 이벤트 정보를 소개 드려봅니다. 지난 ‘보안 USB 메모리‘ 글을 작성하다 제조사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벤트 기간이 한 달이 넘는 지루한 이벤트 인지라 급한 한국인의 성격으로 보아 뻔히 참여를 하지 않을 듯 하여 이벤트 기간이 약 5일 정도 남은 상태에서 소개를 드립니다.

 

스크랩 이벤트와 트위터 알티 이벤트 2가지로 경품으로는 애플 아이패드와 보안 USB 그리고 폴더 숨김 프로그램을 제공해 줍니다. 폴더 숨김 프로그램의 경우는 참가자 전원에게 1년 라이센스를 준다고 하니, 컴퓨터 하드에 남들이 봐서는 안되는 파일이나 동영상이 존재하신다면 지금 바로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보안 USB 시큐드라이브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시큐드라이브 판매 기념 이벤트

애플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주는 “시큐드라이브 판매 기념 이벤트”는 스크랩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의 시큐드라이브 USB 관련 글을 퍼다가 발행을 하고 응모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크랩 이벤트의 방법은 다들 잘 아실터이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보시고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마감 기간은 10월 17일까지이며 19일 당첨자 발표입니다. CGV 영화 예매권도 경품으로 주지만 모두 애플 아이패드를 원하시겠지요~ 스크랩 이벤트의 경우는 블로그, 카페 등 스크랩 발행을 많이 한 응모자의 당첨 확율이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아니면 말고요~

시큐드라이브 판매 기념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secudrive.co.kr/index.php/promotion

시큐드라이브 트위터 팔로우 & 알티 이벤트


시큐드라이브 트위터 팔로우 알티 이벤트

시큐드라이브 트위터 팔로우 & 알티 이벤트는 스크랩 이벤트 보다는 일단 확율이 높고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시큐드라이드 폴더 숨기기 프로그램 1년 라이센스’ 경품이 있으니 해당 프로그램이 필요한 분들은 모두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하드에 중요한 자료나 남들이 봐서는 안되는 그 무엇인가를 가득 보관 중이신 분들 바로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시큐드라이브 USB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동영상과 보안 USB 글을 참고하시거나 하단의 스크랩 내용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SecuDrive USB Personal 과 Basic 모델 각 5개씩 총 10명에게 보안 USB를 참여자 전원에게는 폴더 숨김 소프트웨어 1년 라이센스를 제공하니 필요하신 분들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시큐드라이브 트위터 팔로우 & 알티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secudrive.co.kr/index.php/follow-rt-event-2

시큐드라이브 트위터 :

https://twitter.com/SecuDrive_K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