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소셜커머스모음] 소셜커머스 순위 티켓초이스 반값 할인 사이트 모음 사이트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가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인기에 편승하기 위해 수없이 많은 소셜 커머스 반값 할인 사이트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 생겨나고 있고요. 얼마나 많은 소셜 커머스 반값 할인 사이트가 있는지 리스트로 정리해서 한번 소개를 드려 보려고 했었는데 이런 수고를 덜어 주는 아주 고마운 티켓초이스 사이트가 있어 소개를 드려 봅니다. 티켓초이스는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에 올라오는 반값 할인 상품을 모두 모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의 포털 사이트 입니다.

티켓초이스(https://tcho.co.kr)는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로 반값 할인 사이트에 올라오는 전국의 모든 상품을 맛집/외식, 공연/문화, 뷰티/미용, 여행/레저, 의류/패션등의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일목요연 하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대체 그게 뭐야?

소셜커머스가 무엇인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국내 대부분의 소셜커머스는 공동구매 형식의 판매 사이트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등과 결합된 형태로 일정 시간동안(보통 24시간) 미리 정해진 판매 상품의 수량이 완판되면 미리 정해진 할인율(보통 50%)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짧은 시간안에 미리 정해진 판매 상품의 수량이 판매가 되어야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한 공동구매 방식이기에 이를 구매 하려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등을 통해 친구들에게 상품판매 페이지를 소개하여 상품 구매에 동참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공동구매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의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입니다.

참고로 쇼핑몰등 상품 판매 페이지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 간단하게 보낼 수 있는 버튼이 있는 형태, 예로 제 블로그 좌측과 하단에도 있는 공유 버튼이 있는 형태는 ‘소셜 링크형’ 이라 하고 역시 제 블로그에도 적용이 되어 있는 것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연동이 되는 ‘DISQUS’와 같은 형태의 댓글 시스템에 자신의 의견을 적어 사용중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그 내용을 사용자들과 공유하는 방식을 ‘소셜웹형’ 이라 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주로 기업에서 활용이 많은 ‘오프라인 연동형’ 형태도 있긴 하지만 커머스라고 보기에는 약간 좀 힘들지 싶네요. 기업의 오프라인 신제품 발표회등의 현장 분위기나 특정 제품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트위터나 페이스북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올려 전파 시키는 형태가 커머스라고 판단이 되지는 않으니까요. 음식점, 매장등에서 이를 활용하는 형태는 거의 보기 힘들지만 ‘ㅇㅇ설렁탕’ 체인에서 시식 후기를 올리면 우수글을 선정하여 TV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보았는데 이런 형태가 ‘오프라인 연동형’ 에  해당이 되겠네요. 포스퀘어를 통해 음식점이나 서비스 이용 후기등  위치를 찍어 올리는 형태는 자발적인 ‘오프라인 연동형’ 이라고 해야 될까요?

여하튼 소셜 커머스는 소셜 링크형, 소셜 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4가지로 분류를 할 수 있는데 국내에서는 보통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반값 할인 공동구매형을 소셜 커머스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요즘 바로 이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가 국내에 붐이 일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공동구매형 반값 할인 소셜 커머스 사이트는 국내에 무려 200여개가 넘게 있다고 하는데 이 많은 소셜 커머스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모음 사이트가 티켓초이스(https://tcho.co.kr) 입니다.

티켓초이스,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티켓초이스는 티켓몬스터, 위폰, 지금샵, 인터파크 하프타임, 지금샵등 유명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에 올라 오는 모든 상품 정보를 상단의 맛집/외식, 공연/문화, 뷰티/미용, 여행/레저, 의류/패션등의 카테고리 메뉴를 통하여 관심있는 상품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 정보를 쉽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지역별 메뉴를 통해 거주 지역의 반값 할인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고 우측의 ‘실시간 핫 클릭’ 메뉴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들이 관심을 끌고 있는 인기 상품 정보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반값 할인 사이트 구매순 정렬

티켓초이스에서 제공되는 반값 할인 소셜커머스의 상품 정보는 바둑편형과 리스트형 두가지로 제공이 됩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컴퓨터의 윈도우 탐색기도 상세보기 리스트 형태로 보기에 저는 리스트형으로 살펴보는게 좀더 편하더군요.


티켓초이스


켓초이스 상품 안내 페이지에서 큼지막한 이미지와 상품의 정보 확인이 가능하고 소셜커머스 답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친구들에게 상품 정보를 전파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의 특성상 일정 수량이상 판매가 되야 반값등의 할인율이 적용이 되고 구매도 가능하니 여러 친구들에게 상품 정보 빠르게 퍼트려서 상품을 구입을 해야 하니까요.


티켓초이스 오늘의 PICK


켓초이스는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이니 티켓초이스 상품 페이지의 링크를 타고 상품을 판매하는 해당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상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의 음식점에서 생맥주 2잔만 마셔도 5~6천원임을 감안한다면 모듬 스테이크 2인분에 칼제비와 비빔국수 생맥주 2잔 세트를 14,4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니 역시 구매순 1위를 할 수 밖에는 없겠네요. 거리가 멀어서 그저 안타까울뿐 이네요.


오늘의 티켓 초이스

티켓초이스, 반값 할인 상품 구입시 참고해야 할 정보 제공


티켓초이스 구매순
구매순

티켓초이스 클릭순
클릭순

소비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다고 해도 소비자들의 지갑이 결코 쉽게 열리는것은 아니죠. 티켓초이스의 메인 영역의 상품 정보를 보면 반값 할인 상품의 지역과 판매 사이트, 정상가와 할인율, 판매가격과 구매인원, 마감시간과 소비자들의 ‘좋아요’ 추천 정보등 상품 구입시 참고해야 할 모든 정보가 제공이 됩니다.

 

비슷한 판매 상품이 올라왔을 경우에는 판매도 많이되고 클릭도 많고 가격 또한 저렴하고 ‘좋아요’로 많은 추천을 받은 상품을 선택하면 되겠지요. 티켓초이스가 이런 정보들을 참고 하라고 서비스 되는 사이트이니까요. 대략 살펴보니 구매와 클릭이 많은 상품 정보들은 대부분  할인율이 높고 가격대가 저렴한 맛집, 외식등 먹거리 상품이 많네요.


국내 소셜커머스 순위

티켓초이스에서는 국내 소셜커머스 순위 정보(https://tcho.co.kr/Social_rank.asp)도 제공해 줍니다. 소셜커머스가 국내에 붐이 일어나고 있어 우후죽순 사이트가 생겨나고 있는데 이런 순위 정보를 참고 하여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혹시 모를 먹튀 사이트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는 보다 안전하고 현명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물건을 싸게 구입하는 것도 좋지만 불편 없이 안전하게 구입을 하는 것이 인터넷 쇼핑의 기본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