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생중계 어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무료 어플 스포티비 나우

프로야구 생중계 어플 스포티비 나우 :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이 시작 되었습니다.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준PO) 1차전에서 화끈한 타격전이 펼쳐지며 네 번의 동점과 네 번의 역전 끝에 잠실 야구장에서 롯데가 먼저 승리를 따냈습니다.

프로야구 생중계 어플 스포츠 경기 PC & 모바일은 스포티비 나우

2차전은 30일 오후 6시에 잠실에서 열리고요. 야구장에 직접 경기를 보러 갈 수 없으시면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생중계를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잠실 야구장에서 무료 인터넷이 가능해졌습니다.

프로야구 생중계

야구장에서 스마트폰으로 프로야구 중계 보는 사진

잠실 야구장과 주변 식당가 등에 LG U+의 제휴로 와이파이 존이 구축이 되었다고 합니다.

준플레이오프 1차전이 열린 29일 부터 U플러스 Zone이 구축되어 와이파이로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10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동안 누구나 무료로 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스트 시즌이 끝나고 11월 이후부터는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의 홈페이지에서 Connection Manager(C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 후 무선인터넷 보안을 위한 본인 인증 절차를 마치면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프로야구 생중계 어플 스포티비 나우

프로야구 중계 어플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전 경기를 LG U+ 스마트폰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와 SPOTV 채널 사업자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포스트 시즌 전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안드로이드폰 어플리케이션 ‘SPOTV스포츠(현 스포티비 나우)’를 선보였습니다.

엘지유플러스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29일부터 시작된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생중계를 경기장에 가지 않아도, TV가 없어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생중계 어플 SPOTV스포츠(스포티비 나우)는 오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큐, 갤럭시 유 두 가지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사용자들에게 해당이 되겠으며 별도의 정보 이용료 없이 무료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단 와이파이에서 사용을 하셔야 별도의 데이타 요금이 발생되지 않겠지요. ‘LG U+, 오즈스마트55 이상 데이터 무제한‘ 글에서 알려드렸지만 10월 1일부터는 오즈스마트55 이상의 요금제부터는 데이터 무제한입니다.

프로야구 생중계 어플 ‘SPOTV스포츠(스포티비 나우)’ 2010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경기 생중계 외에도 하이라이트 동영상과 헤드라인 뉴스 그리고 포스트 시즌 경기 일정 등의 관련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도 소개를 드렸지만 ‘OZ웹서비스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휴대폰에서도 오즈라이프24의  ‘프로야구 생중계’ 통해 프로야구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 휴대폰에서도 마찬가지로 별도의 정보 이용료는 없지만 와이파이가 되는 맥스폰 등의 기종일 경우 와이파이로 경기를 보시면 데이타 요금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오즈라이프24의 ‘2010 프로야구 생중계’ 서비스는 스마트폰인 옵티머스큐와 갤럭시유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로야구의 또 다른 재미, 응원과 먹거리

치맥
고 트윈스

야구장이 좋은 건 박진감 넘치는 선수들의 경기도 좋지만 결국 치맥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야구 경기야 누가 이기던 지던 치맥 먹고 열심히 응원하는 재미에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야구장에서 치맥 아주 조트라고요~

야구장 주변에 치킨, 햄버거, 족발, 떡볶이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팔고 있으니 친구, 가족, 연인분들은 나들이 삼아 2010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한번 가보세요.

야구장을 찾은 여성들

여름에 야구장에 가보니 여자 사람들끼리 많이 오는 것을 목격하였으니 솔로 부대원도 한번 출동을 해보세요.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tvn 무료 보기 글을 참고하세요. 축구 중계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