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텍스트 이미지 만들기, 글씨를 로고 이미지로 만들기

텍스트 로고 이미지로 만들기

오늘 소개드리는 것은 텍스트 혹은 아이디를 로고 이미지로 간단하게 만들어 주는 웹서비스 입니다. 텍스트나 트위터 계정명만 입력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한 PNG 파일 이미지가 바로 생성 됩니다. 트위터 관련 서비스이긴 하지만 꼭 트위터 계정 아이디만 로고 이미지로 만들라는 법은 없으니 로고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영문과 숫자 조합의 로고를 생성한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텍스트 입력하여 텍스트 로고 이미지 만들기

트위터 계정 아이디나 원하시는 문구를 입력한 후 make 버튼 눌러주시면 입력란 하단에 로고가 생성 됩니다. 생성된 이미지 로고를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advance options] 클릭하면 폰트 사이즈와 색상, 로고의 아웃라인 색상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dvance options을 이용하여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의 텍스트 로고 이미지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고 이미지 만들기는 https://www.twitlogo.com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이미지


로고 이미지


텍스트 이미지

트위터 아이디와 블로그 주소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닉네임, 트위터, 블로그명이 같아서 잘 만들면 쓸곳이 있을듯 한데 역시나 감각이 없어서..

능력껏 닉네임, 블로그명,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등을 로고로 만들어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활용과 응용은 마음껏 하시면 되네요. 끝~

관련 게시물

무료 로고 PSD 파일 97가지

이메일 아이콘 만들기

마우스 3번 클릭으로 아이콘 만들기

트위터로 파일 공유하기 파일소셜

스크롤바를 따라 다니는 트위터 버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