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위터 배경 화면 무료 제작 사이트 모음

스킨에 사용할 좋은 아이콘이나 배경 이미지가 없나 이리저리 헤메다 아주 좋은 글을 발견을 하였네요. 좋은 자료들은 발견 즉시 북마클릿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트위터로 트윗을 하는데 너무 좋은 자료라 트위터에만 내보내는 것이 아까워서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글로 트위터 배경화면을 제작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웹서비스 사이트를 무려 40개나 모아두었네요. 모든 사이트를 직접 살펴보지는 못했지만 거의 모두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을 겁니다. 트위터뿐 아니라 잘 활용을 하시면 여러 용도로 사용을 하실 수 있고 기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도 잘 써먹을 수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몇 가지 소개를 드리겠지만, 왠만하면 하단의 해당 게시물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이용을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트위터 배경화면 무료 제작 사이트


Free Twitter Designer

Free Twitter Designer(https://freetwitterdesigner.com/) 사이트는 플래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트위터와 연동후 혹은 로그인 없이 바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시더라도 이쁜 트위터 배경화면을 손쉽게 직접 만들어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Twitlay

Twitlay(https://www.twitlay.com/) 간단하게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트위터 배경으로 꾸밀수가 있습니다.


Twilk

Twilk(https://twilk.com/) 국내 트위터 유저 분들도 많이 사용을 하시는 트위터 이웃들의 프로필 이미지를 배경으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Pattern Cooler

Pattern Cooler(https://www.patterncooler.com/) 다양한 트위터 배경 패턴 이미지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 lovedweb 블로그 배경을 좀 바꿔볼까 했는데 여기서 괜찮은게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패턴 이미지 하나 받아서 블로그 배경으로 써먹어야 겠네요.


Twitter Backgrounds Base

Twitter Backgrounds Base(https://www.twitterbackgroundsbase.com/) 다양한 테마의 트위터 배경 이미지를 제공해줍니다. 트위터 배경말고도 컴퓨터 배경화면 용도등 다양하게 사용을 하셔도 되겠지요.

트위터 배경화면 무료 제작 웹서비스 사이트 40선 :

https://www.hongkiat.com/blog/free-online-tools-to-spice-up-twitter-background/

40가지 트위터 배경화면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위의 링크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