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U+ 070 모바일 아이폰 무료통화 어플, 인터넷전화 무료통화 가능

U+ 070 모바일 인터넷전화 무료통화 가능

지난번 아이폰4, 아이폰3GS, 갤럭시S등의 스마트폰에서 무료 인터넷 전화를 할 수 있는 U+ 070 모바일 서비스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이폰에서 완전 무료통화가 가능한 어플은 아니지만 2천원의 기본 요금을 내면U+ 070 모바일 가입자간 통화는 완전 무료이고 3G망에서도 유료통화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U+ 070 모바일 서비스는 LG U+가 아닌 KT와 SKT의 아이폰4, 아이폰3GS, 갤럭시S등의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U+ 070 모바일 가입후 스마트폰에 ‘U+ 070’ 어플을 설치하면 와이파이 상태에서는 모두 무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이폰등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가정용 U+ 070 과도 와이파이 상태에서는 무료통화가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U+ 070 모바일 서비스는 지난 ‘U+ 070 모바일 서비스‘ 글을 참조 하시고요 오늘은 U+ 070 모바일 아이폰 어플을 살펴봤습니다. U+ 070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면 와이파이 상태에서 아이폰등 스마트폰으로 가정용 U+ 070 에 전화를 걸어도 무료 통화가 무제한이니 전화 이용 패턴이 잘 맞는 분들은 잘 활용을 해보세요.

 

U+ 070 모바일 – 아이폰 무료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애플 앱스토어에서 ‘U+070’ 으로 검색을 하고 어플을 다운을 받아 설치를 하고 가입시 입력한 U+ 070 모바일 ID(전화번호)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한후 주소록 사진을 동기화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은 와이파이 접속 상태가 아니면 로그인 진행이 안되므로 와이파이 접속 상태에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무료 통화 어플
최근통화

무료 통화 어플
키패드

무료 통화 어플
검색

U+ 070 어플의 최근통화 내역과 키패드, 검색 메뉴는 다들 잘 아실터이니 별도로 설명은 패스합니다~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U+ 070 어플의 즐겨찾기에는 주소록에 등록된 연락처 45개 4페이지 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 버튼을 눌러 자주 사용하는 연락처를 등록하고 편집을 통해 언제는지 삭제를 할 수 있고요. 즐겨찾기에 등록된 연락처를 터치하면 070전화와 문자를 선택해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U+ 070 어플로 전화를 걸때에도 아이폰의 전화걸기와 비슷하게 음소거, 키패드, 스피커 기능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이기 때문에 와이파이 접속 상태가 아니면 전화 발신과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U+ 070 어플의 문자 발신은 개인이나 단체문자의 경우도 전송이 잘 됩니다. 문자 수신도 잘 들어오고요. 마찬가지로 문자의 경우도 와이파이 접속 상태가 아니면 문자 발송과 수신이 불가능 합니다.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U+ 070 어플로 주고 받은 문자는 대화형으로 편하게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주의 하실 점은 환경설정중 ‘010번호로 SMS발신’ 설정이 가능한데 U+ 070 모바일 서비스 신청시 등록한 번호를 발신 번호로 보낼 수 있습니다. 발신 번호를 원래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번호로 보낼 경우 장점은 원래 사용 하던 번호로 발신이 되어 좋고 단점으로는 발신번호가 U+ 070 모바일 가입시 만들어진 070 번호가 아니라 U+ 070 어플로 문자 수신이 되는것이 아니라 아이폰의 메시지 함으로 들어 오게 됩니다. 문자를 보낼때와 받는 곳이 달라서 약간 불편한 점이 있네요.


무료 통화 어플

무료 통화 어플

U+ 070 어플에서는 언제든지 주소록 사진 동기화를 할수 있고 벨소니와 주소록의 그룹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요금확인, 사용내역 통계, 비밀번호 변경등의 서비스도 이용도 가능 합니다.


U+ 070

애플 앱스토어 U+ 070 어플 :
https://itunes.apple.com/kr/app/u-070/id384903957?mt=8

U+ 070 모바일 서비스는 2천원의 기본료만 내면 아이폰과 스마트폰, 가정용 070 인터넷 가입자간 무료통화가 가능한 장점을 최대한 잘 활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초중고에도 와이파이존이 구축이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이런 점도 충분히 잘 활용을 하시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서비스 가입전 https://home.uplus.co.kr/index.jsp 안내 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보시고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