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단언컨대, 가장 아름다운 메탈 베가 아이언2 득템하라

오늘의 돈 되는 정보는, SKT에서 진행하고 있는 베가 아이언2 이벤트 소식입니다. 베가 아이언2 시크릿 케이스 경품 이벤트만 있는지 알았는데요. 어제 보니 SKT에서 베가 아이언2를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SKT 베가 아이언2 이벤트 방식은 예전에 진행하던 방식과 비슷합니다. 댓글이 많이 달릴수록 경품 수량도 늘어납니다. 3000개의 댓글 당 베가 아이언2가 1대씩 늘어나는 이벤트입니다.

베가 아이언2 이벤트


베가 아이언2

아직 개봉기 밖에 올리지 못했으나 베가 아이언2가 궁금하신 분들은 ‘베가 아이언2 개봉기‘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베가 아이언2 이벤트

SKT 베가 아이언2 이벤트는 딱히 설명할 것이 없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공유한 후 응모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입니다. 전화 번호를 입력 후 문자 인증을 받아야 참여할 수 있고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SKT 베가 아이언2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 이벤트

댓글 3000개당 베가 아이언2가 한 대씩 늘어나는데, 지금까지 누적된 경품 수량은 5개입니다. 현재 댓글 수 95,733개에 경품 베가 아이언2는 5대인 것으로 보아 최대 5대까지만 늘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나만 당첨되면 되는 것이기에 알 바 없습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니 베가 아이언2 득템을 원하시는 분들은 ‘SKT 베가 아이언2 이벤트’ 페이지로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베가 아이언2 이벤트 및 전지현 스타박스

종종 SKT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마트폰 경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지요. SKT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은 SKT LTE 사이트 이벤트 게시판 에 보면 주욱 올라옵니다.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인 이벤트들이 여럿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지난 번에 ‘전지현 스타 박스 경품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 스타 박스를 하나 득템하고자 기변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속상하게 아직 당첨 소식이 없다눝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