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 매일 1000명 경품 증정, 20일 전지현과 이정재 신촌 T월드 방문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 매일 1,000명 추첨 경품 증정

20일부터 이동통신 사업자들이 정상 영업을 시작합니다. 다른 이통사들은 관심이 없어 모르겠고, SKT가 정상 영업을 시작하는 바로 다음 날 우월하면서도 푸짐한 경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21일부터 SKT에서 신규, 번이, 기변 등을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매일 1,000명을 추첨하여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를 경품으로 줍니다. 경품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의 가격은 대략 40만원!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

SKT LTE-A 사이트 메인 페이지 https://www.skt-lte.co.kr에 보면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가 뙇 박혀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르면


전지현, 이정재 스타박스 이벤트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기간은 5월 21일 ~ 6월 10일 사이이고, 대상은 SKT 개통고객(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 포함)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뿐 아니라 기기변경만 해도 이벤트 추첨 대상이 됩니다.



스타박스 이벤트 우측 상단에 작은 크기로 들어가 있는 동영상은 ‘[잘생겼다 LTE-A] 정말 좋은 선물이 뭔지 알아? – 전지현의 스타박스!’입니다. 41초짜리이니 클릭해서 한 번 보시고요.


전지현, 이정재 스타박스 이벤트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는 SKT 개통고객(신규/번호이동/기기변경 포함)이 지점, 대리점 등을 통해 개통 시 자동 응모 됩니다. 추첨 후 개별 문자 통보와 함께 당첨 안내 전화를 하고, 개통 후 14일 유지 시 스타박스 경품이 발송됩니다. 자동 응모이고 문자와 전화로 당첨 안내를 하니 추첨 대상 조건만 갖추면 될 뿐입니다.


스타박스 내용물

우월하면서도 푸짐한 40만원대 가격의 경품 스타벅스에는 유니크 선글라스와 파워풀 파우치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유니크 선글라스와 파워풀 파우치가 브랜드 이름인지 상품 이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40만원대라고 하니 그저 그런가 싶을 뿐입니다.


20일 전지현과 이정재 신촌 T월드 방문

5월 20일 낮 1시 T월드 신촌직영점에 전지현과 이정재가 출동합니다. 현장 개통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은 스타박스를 득템하게 되고, 선착순 200명 중 추첨을 통해 전지현, 이정재의 드레스룸 속에 있는 600만원 상당의 패션 아이템이 담겨진 럭키 스타 박스 30개를 준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운이 좋을 경우 스타박스 2개를 득템 할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전지현의 럭셔리 드레스룸

T월드 신촌직영점에 이렇게 생긴 전지현의 럭셔리 드레스 룸이 준비되는 모양입니다.


스타박스 아이템 이벤트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럭키 스타박스 안에는 이런 것들이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총 19개의 상품 이미지가 있던데….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법 비싸 보이는 것들입니다.


전지현 드레스룸, 전지현 스타박스

그렇습니다. 궁금했습니다. 이정재 전지현 드레스 룸에는 뭐가 준비되어 있으며, 스타박스 안에 들어 제품은 무엇인지 정보를 찾아 봤습니다. 15초 만에 찾았어요. ‘https://blog.sktworld.co.kr/4833 전지현과 이정재의 드레스룸 & 스타 박스 대공개!’ 글에 보니 사진과 함께 상세하게 설명 되어 있습니다. 전지현 드레스 룸에는 저런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고, 전지현 스타박스 안은 공개되지 않아 무엇이 담겨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전지현 드레스룸

전지현 드레스 룸에는 이런 옷하고 가방 등이 있는 것 같고…


전지현 드레스룸

이정재 드레스 룸에는 이런 것들이 준비되어 있고, 이정재 스타박스에는 유니크 선글라스와 파워풀 파우치가 담겨있습니다.


이정재 드레스룸

이정재의 드레스 룸에는 이런 옷들과 악세사리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셔츠가 마음에 들지만 이정재는 제 반쪽 밖에 되지 않기에 쿨럭~ 패스하겠습니다.


이정재 전지현 스타박스 이벤트

핸드폰과 스마트폰을 바꿀 계획이라면 SKT에서 변경하여 우월하면서도 푸짐한 스타박스 경품을 노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21일이니 21,000명은 40만원짜리 경품을 득템 할 수 있습니다. 20일 T월드 신촌직영점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경품은 30명이 득템할 수 있습니다. 최대 600만원 짜리 패션 아이템이 담겨져 있다고 하니 득템을 노리시는 분들은 20일 점심 1시까지 신촌으로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당첨되신 분들은 제게 박스라도 좀 주십쇼! (__);; 오늘의 돈 되는 정보 글은 여기서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