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STORMX) 오바로크패드 & 메이저(MAZER) 오바로크패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 메이저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있다? 네 그렀습니다.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는 많이 들어 보셨죠. 마우스 패드에도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대체 뭐가 다른지 궁금하시죠? 대체 뭐가 다른지 살펴 봤습니다.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프로 게이밍 마우스 패드 Xpad-1

이게 바로 게이밍 마우스 패드 XPAD-1, 제닉스의 MAZER 오바로크패드 입니다. 무려 프로 게이밍 마우스 패드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이고 오픈 마켓에서는 좀 더 싸게 팔고 있습니다. 자매품으로 메이저(MAZER) 오바로크 패드도 있네요. 게이밍 마우스 패드 가격은 뭐 별로 비싸지 않습니다.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스톰엑스

일반 마우스 패드와 다르게 게이밍 마우스 패드 스톰엑스(STORMX)와 메이저(MAZER) 두 가지 마우스 패드는 270 x 220 mm 크기로 좀 더 큼지막 합니다. 슬라이딩에 좋은 살짝 까끌한 소재가 사용 되었고요. 그리고 두 가지 모두 테두리에 오바로크가 쳐져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 이름부터 스톰엑스(STORMX) 오바로크 패드와 메이저(MAZER) 오바로크 패드. 그리고 이 두 가지 게이밍 마우스 패드의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마우스를 이리 저기 힘을 줘서 움직이게 되는데 어느 정도는 마우스 패드가 책상에 딱 붙어져 있겠지요. 사용해보니 웬만한 움직임에는 패드가 밀리진 않더라고요. 고작 웹게임과 웹서핑이지만…


게이밍 마우스패드 메이저(MAZER) 오바로크패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메이저(MAZER) 오바로크패드


게이밍 마우스패드 메이저(MAZER) 오바로크패드

보시다시피 테두리에 오바로크가 안 쳐진 마우스 패드는 결국 오래 사용하다 보면 끄트머리가 헤지기 시작하는데, 오바로크 패드는 가장 가지에 오바로크가 쳐져 있으니 튼튼하겠지요? 두께도 5mm로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보다 두껍습니다. 게이머들이 게임을 할 경우 보통 몇 시간은 하는데… 직접 느껴보진 못했고 푹신함을 느껴 좀 편하려나요. 직접 사용한 느낌으로는 너무 두꺼우면 패드가 손목에 걸리게 되는데 이 두 가지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적당한 두께인 듯 합니다.


컴퓨터 책상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로 바꾸고 게임을 해봤는데, 솔직히 나이가 있다 보니 장시간 게임 하는 것 자체가 좀 힘드네요. 큰 재미도 느끼지 못하겠고 말이죠. 그래서 게임을 할 경우 어느 정도의 장점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생각으로는 스톰엑스(STORMX)와 메이저(MAZER) 두 가지 게이밍 마우스 패드의 가격이 5,000원이니 뭐 기분도 바꿀 겸 하나 살만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바로크가 쳐있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 하나로 충분히 값을 할 것 같기도 하고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