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과 수익금 지급 만료 수입 반환 해결방법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몇 달 좀 바빠서 신경을 못쓰고 있었더니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가 걸려버렸네요. 저처럼 구글 애드센스 지급 방식을 웨스턴 유니온으로 설정을 해두었는데 지급 만료 기간이 60일로 두 달 동안 지급된 수익을 찾지 않으면 애드센스 지급보류 걸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지만 좀 귀찮지요. 타이밍을 놓치면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이 이월 되어 한 달을 넘게 기다려야 하기도 하고요. 최대 3달 수익이 지급 보류로 되어 있으면 좀 짜증나기도 하고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가 되어도 혹시 지급 받지 못할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좀 귀찮지만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에 걸리면 메일을 보내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좀 귀찮으니 아주 간단한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걸리면 저렇게 붉은색으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 보라고 합니다. 애드센스 지급보류 노란색으로 해두면 좋은게 괜히 붉은색으로 해서 사람 겁을 주지요. 아주 간단한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은 지급 방법을 웨스턴 유니온에서 수표로 전환 설정하고 다시 웨스턴 유니온으로 변경 설정하면 해결 됩니다. 마우스와 자판 몇 번 눌러주고 5분이면 지급보류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걸리면 지급될 수익금이 없다고 겁을 줍니다. 하단의 지급된 입금액이 수령되지 않음 우측의 지원팀에 문의 링크를 클릭하면 메일을 보내 해결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에 이메일로 해결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 이메일로 애드센스에 요청하기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주변에 있는 지원팀에 문의 링크를 클릭하면 요렇게 생긴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지급보류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한글로 작성을 해도 되나 이메일과 이름은 애드센스에 설정한 영문으로 보내주시면 되고요. 회신으로 해결했다는 안내 메일이 오면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는 당연히 해결이 됩니다.


애드센스 지급 요청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 이메일을 통해 요청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지만 이메일도 작성해야 하고 메일을 주고 받아야 하는 귀찮음이 있지요.

 

간단한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은 위에서도 말했지만 지급 방식을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에서 수표로 바꿨다가 다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로 바꾸면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급 방식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아래의 지급 방식 수정을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형식 선택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하단 옵션 선택에서 수표 – 일반 우편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형식 옵션 선택

수표 – 일반 우편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변경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하여 지급 설정 방법을 웨스턴 유니온에서 수표로 바꿉니다.


애드센스 지급 방식 웨스턴 유니온으로 변경

구글 애드센스 지급 방식이 수표 – 일반 우편을 변경된 것을 다시 지급 방식 수정을 클릭하여 웨스턴 유니온으로 변경을 합니다.


애드센스 지급 방식 웨스턴 유니온 선택

지급 설정화면은 똑같습니다.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선택하고 계속을 누릅니다.


애드센스 지급 설정

수표 – 일반 우편으로 변결할 때는 없던 페이지가 나옵니다. 현재 수취인 이름에는 기존에 설정한 영문 이름이 적혀 있는데 그대로 하단의 수취인 이름과 성에 입력하고 하단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 현재 수취인 이름은 제가 지워서 공란으로 되어 있지만 기존에 설정된 영문 이름이 나옵니다.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웨스턴 유니온 -> 수표 -> 웨스턴 유니온 지급 방식 변경의 초간단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은 5분이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지급 보류 설정은 사라지고 최종 수입은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만료 수입 반환 해결방법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만료 수입 반환

위에서 알려드린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은 5분이면 작업이 완료 되지만 수익금 지금 만료된 미지급 금액은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15일 이전에 지급 보류를 해결 했다면 그 달에 받을 수 있지만 15일 이후에 지급 보류를 해결했다면 이월 되어 다음 달에 받을 수 있네요. 예전에는 이월 되었는데 요즘은 위에 보시면 “10월 1일 이전의 최종 미지급 수입”은 “계정에 보류 항목이 없을 경우 10월 31일 전에 수익금이 지급됩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허나 이 달에 안 나오는걸 뻔히 알기에 기대하진 않습니다. 최근 지금된 수익금은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으로 바로 해결이 되어 지급된 수익금으로 나오게 됩니다. 60일이 지나지 않은 수익금은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만료 수입 반환

어제 발견했으면 이런 귀찮은 일을 겪지 않아도 되었는데 말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해결방법과 수익금 지급 만료 수입 반환 해결방법이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