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최신 미드 시즌과 최신 영화를 보고 싶네요.

홈시어터로 최신 미드 시즌과 최신 영화를 보고 싶다

찬바람이 불면 생각 나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저는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미드(미국 드라마)인데 매니아 정도는 아니지만 미드와 영화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가을이면 바로 이 미드시즌이 시작되어 인기있는 미드의 새로운 시즌이나 새로운 미드들이 방영을 시작합니다. 이번 미드 시즌에 방영하는 것들중 일단 프린지 시즌3 와 하우스 시즌7 이 가장 기대가 되고 그리고 새로 방영을 시작한 노 올디너리 패밀리(No Ordinary Family)와 언더커버스(undercovers)도 재미가 있을듯 하네요.

문제는 얼마전에 ‘엘지 인피니아 홈시어터 이루마의 음악이야기 청음회 후기‘ 이곳에 행사장에 준비된 청음 체험존에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아바타를 잠시 감상하고 화질과 음질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었는데, 그때의 느낌이 잊혀지질 않고 지름신이 강림을 하려는건지 자꾸만 머리속에 떠다니네요. 이번에 새로시작한 프린지 시즌3, 화우스 시즌7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보면 그 재미가 더 클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밴드 오브 브라더스와 스파르타쿠스, 롬(Rome)을 편하게 누워 치맥 옆에 끼고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보면 세상 부러울게 없을것 같은데 말입니다.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뭐 솔직히 하드에 꽉꽉 들어있는 미드와 영화들 모조리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보고싶긴 합니다. TV도 없어서 쬐만한 모니터 보자니 볼때마다 자꾸 생각이 나네요.

오디오 전문가 황문규씨가 말하는 LG 인피니아 홈시어터



오디오 전문가 황문규씨가 청음회에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대기업에서 또는 오디오 전문 업체의 오디오 테스트를 많이 한다고 하셨는데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도 처음에는 대기업의 제품이라 큰 관심이 없이 살펴보셨다고 하네요. 그런데 살펴볼 수 록 맘에 든다고 하시고 대기업의 제품군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좋은 부품 사용과, 사용자에게 있어서의 디자인 측면에 대해서도 신경을 쓴부분에 대해서 좋았다고 말을 하셨습니다.

원음의 손실을 최소화한 Real Surround Premium 홈씨어터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고성능 스피커 유닛과 회로의 적용으로 THD 를 1% 이하로 낮춰 다이내믹 레인지를 극대화하며 디스토션은 최소화 했고 스피커의 유닛 소재로는 가벼우면서도 견고해서 미세한 떨림도 표현이 가능한 항공 우주 분야에서도 이용되는 아라미드 파이버(Aramid Fiber) 를 사용했습니다.

 

스피커의 중앙에 코크는 총알 모양의 페이즈 플러그를 사용해 유닛의 운동질량을 줄여 스피커 음의 직진성 향상과 왜곡을 감소시켜 줍니다. 곡선으로 처리된 부분의 코크도 장점은 있겠지만, 뽀족한 총알 모양의 코크도 왜곡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여 스피커의 음질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성능은 물론이고 디자인도 세련되었습니다. 스피커는 소리를 듣게 되는 사람의 귀의 높이와 같은 높이로 정삼각이 되면 좋습니다. 그런 이유로 스피커의 방향을 약간 틀어 방향을 잡아고 사용을 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스피커의 방향을 틀어두면 보다 좋은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수 있겠지만 벽에 걸린 액자나 그림처럼 인테리어상으로는 썩 보기가 좋지는 않습니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이런 미세한 부분까지 염두해두고 스피커를 정면으로 두어도 스피커 내부 유닛의 방향이 15도 미리 꺽겨있는 토인(Toe-In)을 적용 기능적인 디자인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특이점으로는 LG 인피니아 홈시어터 스피커에서는 센터스피커가 없습니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에서는 센터스피커를 과감하게 없애버리고 3in1 시스템으로 스피커 1개에 모두 다 넣어버렸습니다. 스피커 유닛은 사운다가 청취자를 완벽하게 감싸도록 사운드 포커싱을 구현했으며, 2배 강화된 인비저블 센터스피커는 명확한 대사 전달과 메인스피커의 저음까지 모두 풍부한 음량을 출력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MP3 음악을 CD급 고음질로 복원시켜주는 MP3 Up-Scaling, 다이내믹한 중저음의 깊이감을 더한 Bass Booster 그리고 스포츠에서 영화, 뉴스, 드라마 , 게임까지, 각장르별 완벽한 표현으로 감동을 주도록 했습니다. HDMI1.3 풀 스펙 지원으로 다른 기기와의 호환성을 높였으며, 돌비 트루 HD 사운드, DTS 마스터 오디오등 블루레이에 HD 오디오를 더욱 실감나게 재생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었습니다.

선으로부터의 자유, 3in1 일체형 시스템

 home theater, 인피니아, 청음회, 홈시어터, 홈씨어터, 인피니아 홈시어터, 이루마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여러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홈시어터를 설치 할 때 전선을 서로 연결 해야하고 보기 흉한 전선을 미관상 보기 좋게 감춰야 합니다. 이 선을 연결하는 것도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무선으로 이런 불편함을 원천적으로 제거를 했습니다. 전원코드만 꼽아주면 바로 설치가 완료 되기에 기계치인 분들도 쉽게 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스피커끼리 통신은 무선 규격으로 2.4Ghz 의 손실을 거의 최소화한 고속 인터페이스로 연결이 됩니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대기업으로는 최초로 과감하게 센터스피커를 없애버리고 각 스피커에 1개에 3개의 플레이어와 센터스피커, 프론트 스피커를 포함한 3in1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스피커의 위치 이동에 따른 음의 왜곡과 분리에 대한 문제가 될 부분은 최소화 시킨 시스템 입니다. 3in1으로 입체화하여 공간 활동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기능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극대화한 스타일의 홈시어터입니다.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스마트한 기능 – Wi-Fi, DLNA, Youtube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유선은 기본이고 무선으로 누구나 쉽게 집에 있는 무선 기기들과 서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와이파이(Wi-Fi)를 지원합니다.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스피커를 인식시켜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사운드를 출력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컴퓨터없이도 바로 이 와이파이(Wi-Fi)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유튜브의 동영상도 바로 TV 를 통해서 고화질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공유 DLNA 를 이용해서 DLNA 인증을 받은 PC, 휴대폰, 카메라 등에 저장된파일을 유무선 네트워크로 편리하고쉽게 공유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하는 DB Live 를 통해서 인터넷에 영화 제작사의 사이트로 접속하여 다양한 영화 관련 컨텐츠를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LG 인피니아 홈시어터 HB994PK 는 1000W 의 디지털 출력이 가능하며, 4.1채널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각 스피커는 3in1 의 플레이어 센터/전면 스피커가 일체형화된 그리고 상단의 디자인은 누드클래스와 글자가 써 보이도록 하는 무드 라이팅등 디자인에도 상당히 신경을 쓴 스피커 입니다. 블루레이부터 일반 MP3 까지 거의 모든 음원 및 영상이 재생 가능하며, 리얼 풀 HD (1080p) 의 프로그래시브 방식의 재생도 가능해 잔상 없는 아주 깨끗한 영상을 출력가능합니다. HDMI 1.3 규격을 만족해서 다른 AV 기기와의 호환성도 열어두었으며, 온라인 컨텐츠와도 연계해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서 사용자를 심심하지 않게 해줍니다.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LG 인피니아 홈시어터(LG INFINIA HomeTheater)는 원음의 손실을 최소화한 리얼 서라운드 프리미엄(Real Surround Premium) 홈씨어터 입니다. 와이파이와 DLNA(Digital Living Network Association) 를 지원하며, 토인(Toe-In) 를 적용하며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겸비한 홈시어터 입니다. 무선 스피커로 연결 선이 없어 이동과 인테리어등이 자유롭고 CD, USB 메모리나 하드디스크 등을 바로 사용하여 음악이나 영화,드라마등을 즐길수 있고 집안에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면 자동으로 펌웨어 업데이트가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스피커를 인식시켜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사운드를 출력하고 감상할 수 있고 와이파이(Wi-Fi)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유튜브의 동영상도 바로 TV 를 통해서 고화질로 감상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입니다.

원음의 손실을 최소화한 Real Surround Premium 홈씨어터인 스마트한 LG 인피니아 홈시어터로 일단 프린지 시즌3 와 하우스 시즌7, 노 올디너리 패밀리(No Ordinary Family)와 언더커버스(undercovers)도 벤드 오브 브라더스와 스파르타쿠스, 롬등의 미드좀 보고 싶은게 제 바램이네요.

이루마의 인피니아 라이브 연주


엘지 인피니아 청음회

https://www.youtube.com/watch?v=F6fdCeoJAEU

마지막으로 이루마씨 연주 한곡 듣고 가셔야죠~ 그리고 이루마의 음악선물 이루마의 인피니아 통화연결음 , 벨소리, MP3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https://www.lge.co.kr/brand/infinia/hometheater/index.jsp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