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 희움 위안부 의식팔찌로 기부하자

8.15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

1945년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유스트림 코리아에서 8.15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간 집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것을 깜박 하셨다면 혹은 태극기를 게양하기 어려운 사정이 있다면 이번 광복절에는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을 이용해 태극기를 달고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사람으로 당연히 해야 할 일도 하고, SNS 서비스의 장점 빠른 확산을 이용하여 전세계에 광복절을 널리 널리 알릴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번 8.15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는 광복절 하루 동안 생중계되는 태극기 영상의 조회수가 올라갈 수록 ‘정신대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에 전달되는 기부금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

유스트림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8.15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는 https://www.ustream.tv/kr/korea/ 에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공유가 많아질 수록 기부금이 커집니다

태극기는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를 선택하여 게양할 수 있고요. 유스트림 코리아에서 소셜 태극기를 SNS로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희움 위안부 의식팔찌를 준다고 하는데, 의식팔찌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주면 받고 안 주면 희움 사이트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위안부 의식팔찌 한 세트에 2천원이니 커피 한 잔 안마시면 2세트 구입할 수 있네요.

 

희움 위안부 의식팔찌 판매 페이지 : https://bit.ly/2L7ttp3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

아직 8월 15일 광복절이 아니지만 하단을 보니 일찌감치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으로 참여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공유가 많아질 수록 기부금이 커진다고 하니 미리 공유하고 여러 번 공유하여 좋은 일에 적극 동참을 하는 것도 좋겠지요. 이런 이벤트에는 어뷰징을 해도 용서가 되는 법 우리 모두 한 줄씩 점령을 해보자고요.

유스트림 코리아의 15일 하루 동안 독립기념관에서 태극기를 생중계한다고 하는데 위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싸이 강남 스타일 보셔서 잘 아시지요. 유스트림도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조회수가 높을 수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게 됩니다. 일간, 주간 조회수만 높아도 더욱 좋은 영역에 노출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태극기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조회수 높이려면 많은 사람이 봐야 하니 블로그나 카페 등 인터넷 게시판으로 퍼 나르면 됩니다. 위 영상을 퍼가실 분들은 영상을 플레이 시킨 후 우측 하단에 마우스를 올리면 공유 버튼이 나옵니다.


태극기 동영상 공유하기

공유 버튼에 마우스를 올리면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고 아이프레임 등으로 동영상을 퍼갈 수 있습니다.


동영상 소스 코드

3가지 사이즈를 선택하거나 하단에 직접 동영상 크기를 입력한 후 우측 하단의 파란색 클립 보드로 복사하기를 클릭하면 소스가 복사 됩니다. 복사된 소스를 블로그나 카페 등 게시판에 붙여 넣으면 되네요.

태극기는 전세계에 휘날리라고 있는 것! 생중계 되는 태극기 영상의 조회수가 올라갈 수록 ‘정신대할머니를 위한 시민모임’에 기부하는 기부금이 올라가니 많이 퍼트리고 많이 볼 수록 좋은 것! 혹시 8.15 소셜 태극기 달기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기 힘든 젊은 친구들 8월 15일 광복절은 1945년 대한민국이 일본으로부터 독립한 날이라는 사실 하나만 잊지 말고 기억하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