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사진 합성 어플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15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오래전에 사진 합성 사이트 총정리 시리즈 글에서 포토퍼니아(PhotoFunia)라는 무료 사진 합성 사이트를 소개한 일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PhotoFunia)를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진 합성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촬영한 사진 혹은 저장된 사진을 바로 합성할 수 있습니다.

 


photofunia app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사실 이 글도 10여 년 전에 발행한 글입니다. 그간 변경된 내용도 있고 하여 업데이트하게 되었네요.

 

이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PhotoFunia)는 안드로이드만 제공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지금은 아이패드 및 아이폰 어플 , 블랙베리 어플, 윈도우 앱 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포토퍼니아 사진 합성 어플 결과물

결과물부터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죠. 포토퍼니아를 이용하면 아래와 같이 사진을 프레임에 합성시킬 수 있습니다.

 


photofunia app 02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로 합성한 에스파 카리나 사진입니다. 사진 합성 품질이 제법 훌륭하니 심심할 때 혹은 기념으로 간직하고 싶은 사진을 합성한 후 소장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photofunia app 03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에스파 카리나 원본 사진입니다.

 

 

사진 합성 사이트 포토퍼니아


photofunia app 01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사진 합성 사이트 포토퍼니아입니다. 보는 것과 같이 현재는 약 637개의 사진 합성 효과, 프레임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터, 카드, 포스터, 잡지, 영화, TV 등 다양한 프레임 및 효과를 이용하여 무료로 사진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포토퍼니아에서 제공되는 사진 합성 효과 등은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사진 합성 결과물 이미지를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합성 어플 포터퍼니아 사용 방법

포토퍼니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사진 합성 효과들은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otofunia app 04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포토퍼니아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화면을 좌우로 넘기거나 상단의 메뉴를 이용하여 카테고리, 새 효과, 즐겨 찾기, 인기 효과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photofunia app 05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 PhotoFunia

 

1. 우선 분류 등을 이용하여 사진 합성 효과를 선택합니다.

2. 사진 합성 화면이 열리면 사진 선택 버튼을 누릅니다.

3. 저장된 사진을 선택하거나 사진을 찍어 사진을 합성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촬영 후 사진을 합성하려면 포토퍼니아 어플에 사진 촬영 및 동영상 녹화 허용을 해주어야 합니다.
  • 선택한 효과에 따라 사진 크기 및 위치를 조절하여 합성할 수 있습니다.
  • 효과에 따라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이미지(움직이는 gif 움짤 이미지)로 합성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는 사진 합성 시 약간의 작업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사진 합성 품질이 우수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입니다.

 

합성된 결과물 사진 이미지는 크기(라지, 레귤러, 스몰)를 선택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외부 공유 기능을 이용하여 SNS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효과는 사진을 변경하여 사진 합성을 할 수 있고, 별 아이콘을 이용하여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합성 어플 다운로드

사진 합성 어플 포토퍼니아(PhotoFunia)는 안드로이드, iOS, 블랙베리, 윈도우 앱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모두 확인해보진 못했지만 무료로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 합성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 :

 

 

 

만약 링크가 끊어졌거나 포토퍼니아와 무관한 페이지로 연결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복구하거나 조치하겠습니다.

 

보다 다양한 사진 합성 서비스 또는 사진 합성 효과를 살펴보고 싶다면 사진 합성 사이트 총정리 35개 사이트10개 사이트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