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콘도 및 펜션 예약, 비수기에는 할인 가격으로 땡처리숙박

4월이면 봄 맞죠? 그런데 4월에 느닷없이 눈이 내리 질 않나, 장마철에나 구경할 수 있는 굵은 장대비가 쏟아져 내리고 날씨가 좀 이상했습니다. 5월에 들어서자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겨울이 끝났는지 날씨가 정말 좋네요. 약간의 문제는 포근함으로 늘어지게 만들어주던 봄이 이번에는 초 여름 같은… 겨울 다음은 여름. 한반도의 사계절은 이제 사라져 버리는 걸까요.


여행지 및 휴가지

여하튼 이제 날씨가 좋아졌으니 우리들은 힐링을 위해 도심을 벗어날 궁리를 해야 하지요. 가족과 함께 갈 여행지로 어디가 좋을지, 친구들과 재미나게 즐길 꺼리가 있는 여행지로는 어디가 좋을지, 연인과 함께 맛있는 것을 먹을 수 있는 여행지로는 어디가 좋을지… 당일치기 여행의 경우에는 여행의 목적만 고려하여 여행지를 선택해도 되지만 1박 이상을 해야 할 경우라면 상황이 확 달라집니다.

 

1박 이상의 여행에 어린 아이나 와이프님 혹은 부모님과 함께 갈 경우에는, 특히 연인과 함께라면 응? 여튼 1박 이상의 여행에는 숙박 시설이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숙박 시설을 잡지 못했다면 여행을 취소하거나 여행지를 변경해야 하니까요. 뭐 젊은 남성 친구와의 여행이라면 얼굴을 덮을 정도의 신문지만 있어도 되니 여행지를 변경할 필요까지는 없겠죠.

여행지 숙소 예약


소셜

뭐 사실 봄 나들이 여행도, 여름철 피서지로 떠난 휴가도 결국 1박 이상의 여행에서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은 펜션, 콘도 등 숙박 시설의 예약이지요. 누구나 다 아는 사실, 누구나 다 이렇게 하고 있는 현실. 조금이라도 할인 된 가격으로 숙박 시설을 잡기 위해 콘도 혹은 펜션 할인 쿠폰을 찾아 소셜 커머스와 콘도, 펜션 할인 쿠폰 사이트를 뒤지시는 분들이 많지요. 콘도나 펜션 할인 사이트에서 할인 쿠폰을 받는 것은 비수기에나 적용이 되고, 소셜 커머스에 올라온 반값 펜션 할인 쿠폰은 이게 소셜 커머스 자체가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참 거시기 하죠.


주말에 떠나는 호텔 여행

봄 나들이 여행이나 잠시 힐링을 위한 여행이 필요하신 분들 혹은 2~3개월 후 여름 피서지 여행 준비를 지금부터 하고 싶으신 분들 펜션 할인 쿠폰을 찾아 펜션 소셜 커머스와 펜션 할인 사이트를 뒤지시고 계시다면 여행 준비물로 땡처리 숙박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로 펜션 예약


땡처리 숙박

땡처리숙박 어플은 이미 많이 알려진 여행용 어플입니다. 여행지의 숙박 시설과 먹거리, 볼거리, 교통편 등의 정보를 제공해 주는 어플이지요. 최근 여러 블로그에서 올라 온 글을 보니 땡처리숙박 어플에 역경매 서비스라는 것이 새롭게 추가 되었더군요.


땡처리 숙박 역경매

요즘은 잠잘 시간도 아까울 정도로 일이 바쁜 관계로 직접 땡처리숙박 어플의 역경매 서비스를 이용해 보진 못했지만, 봄이던 여름이던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행을 떠날 일은 분명히 있을 것이니 그 때를 대비하여 살펴 봤습니다. 역경매 서비스 살펴보니 기존의 펜션 예약 사이트와 다르게 사용자가 원하는 여행지의 지역과 여행 인원, 가격으로 펜션의 입찰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구글 플레이 땡처리숙박 어플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goo.gl/mAE1Q


실시간으로 손님을 찾아주는 서비스는 없을까?

땡처리숙박 어플에 역경매 서비스는 쉽게 경매를 역으로 들어가는 ‘역경매 펜션 예약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네요. 파는 물건에 경매를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내가 조건과 가격을 넣어 두고 물건 파는 사람들이 들어오는 방식이지요. 남들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오퍼를 집어 넣으면 억셉턴스는 당연, 내가 필요한 시기와 위치 그리고 상황을 기재하여 펜션의 가격을 책정해두면 해당 지역의 펜션 사장님들 보고 연락을 뙇~ 펜션을 구하는 사람은 단지 선택만~ 내가 필요한 시기에 조건에 맞는 펜션을 구할 수 있는 방식이 땡처리숙박 어플의 역경매 서비스입니다. 약간의 비용이 더 들 수는 있겠지만 나름 획기적인 방법이고 개인적으로는 아주 굿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네요.


땡처리 숙박

땡처리숙박 어플에 역경매 서비스를 직접 살펴보고 싶은 욕심이 마구 생겼지만, 실제 등록을 해야 하고 그러면 펜션 업체 사장님들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관계로 직접 테스트는 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호기심을 풀기 위한 테스트로 누군가에게 피해를 줄 순 없으니까요. 역경매가 진행되는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역경매 이용방법 안내 페이지 https://goo.gl/c6Zme 혹은 아래의 역경매 이용 가이드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싼 가격에 물건을 구입하기 위해 소셜 커머스를 많이 이용하시죠. 하지만 콘도, 펜션 할인 쿠폰의 경우에는 비수기에나 사용이 가능해서 반값 할인이라고 보기에는 유명무실합니다. 어차피 비수기에는 싸잖아요. 야놀자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냥 부럽습니다. 그리고 미용실, 마사지 등 다양한 서비스 할인 쿠폰도 반값으로 올라오는데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가 정해져 있으니 이 또한 할인 쿠폰으로 보긴 어렵고요. 모닝 파마 같은 건 원래 싸잖아요. 가장 큰 문제는 소셜 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들이 말도 많고 탈도 많으니 믿고 결제하기에는 왠지 꺼림직 하고요. 사실 조금이라도 할인 된 가격으로 숙박 시설을 잡기 위해 콘도 혹은 펜션 할인 쿠폰을 찾아 소셜 커머스 혹은 콘도, 펜션 할인 쿠폰 사이트를 뒤지시는 분들에게는 가격이 가장 중요하니 이런 문제점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원하는 날짜와 위치에 펜션을 예약해야 하는 경우라면 땡처리숙박 어플의 역경매 서비스는 상당히 매력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펜션 예약을 위해 여기저기 돌아 다니며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죠. 빈 방이 있는 펜션에서만 입찰이 들어올 터이고 당연히 예약 따위는 필요가 없을 테니까요.

땡처리숙박


인기 여행지별

땡처리숙박 어플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땡처리숙박은 와우플랜에서 만든 여행 어플입니다. 국내의 인기 여행지를 지역과 위치 등으로 나눠 정보를 살펴 볼 수 있고요.


숙박 업소 정보

땡처리숙박 어플를 이용하면 여행지 주변의 펜션 등 숙박 시설의 가격과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정보를 살펴 볼 수 있고 또한 여행지 주변의 맛집과 주변 여행지, 주변 축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펜션, 관광지, 축제 등은 사진으로 미리 살펴 볼 수 있습고요. 펜션 예약은 할인도 많이 되고 땡처리 펜션의 경우에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댓글에서는 여행지와 펜션, 관광지, 축제 등에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도 살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지요.


내부 사진

펜션 같은 경우에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펜션의 실내와 실외 등의 사진을 이렇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것은 위의 팬션은 복층 구조에 침대도 고급스럽게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싸네요. 비수기라 그런가요? 왠지 야놀자에 등록 되어 있을 것 같은 모텔의 인테리어인데 펜션이니 아니겠죠? 그렇다고 제가 야놀자에 등록되어 있는 모텔에 가봤다는 것은 아니에요. 진심! 가고 싶지만… 오늘의 유머 회원이라 asky… 진짜 안생겨요 오유 개객x…


일간 순위 및 사용자 댓글

땡처리숙박 어플 하단의 찜한 펜션, 내위치 주변, 커뮤니티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뜨는 여행지에서는 실시간, 일간, 주간 순위로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를 살펴 볼 수 있네요. 개인적으로 여행을 간다면 요즘 뜨는 여행지 순위에 랭크되어 있는 곳은 모두 제외~ 저는 사람이 많은 것을 싫어 하니까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그리고 여행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펜션 할인과 땡처리는 기본 역경매까지 가능한 땡처리숙박 어플이 현재 상태로는 스마트폰 여행 어플의 갑이니 안드로이드로 어플로 추천드려요. 물론 땡처리숙박 어플은 무료라서 안드로이드폰 어플로 추천할 수 있는 것이죠

런칭 기념 이벤트 아이패드 미니 경품


아이패드 미니 이벤트 경품

마지막으로 와우플랜 페이스북에서 땡처리숙박 어플의 역경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땡처리숙박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 구글 플레이에 기대감과 후기 등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준다고 하네요. 5월 5일까지 이니 아이패드 미니가 필요하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페이스북에 보니 아이스 커피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페북에서 태깅하여 커피 달라고 막 쪼르고 있는데 줄랑가몰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