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인 시급 100만원 알바생 청춘아 모집

시급 100만 원짜리 알바가 있다? 한 시간에 무려 백 만원의 시급을 지급하는 아르바이트 자리가 생겼습니다. 보통의 아르바이트 시급이 5천 원 정도로 알고 있으니 대략 200시간 일을 해야 받을 수 있는 금액이네요. 200시간이면 하루 8시간씩 25일이니 대략 한 달 꼬박 일해야 하는군요. 시간 당 100만원을 주는 알바로 뭔가 이상한 업소나 피라비드일까 걱정을 하거나 혹은 사기로 새우잡이 배에 끌려가는 것이 아닌가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사이트인 알바인에서 시급 100만 원짜리 알바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한정 시간 당 100만원을 주는 아르바이트로 일할 사람을 모집하는 것은 아니고요. 대학 등록금 문제 해결을 위한 캠페인 성격의 이벤트로 제한된 인원에 5시간만 알바를 하면 되는 청춘아 1기를 모집하고 있네요. 시급 100만원에 5시간 일하고 500백 만원을 받게 되니 물론 경쟁률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고요. 경쟁률이 높다고 하나 금액이 결코 작지 않으니 응모 자격이 있는 대학생들은 죽을 각오로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알바인 시급 100만원 알바생 모집


꿈의 알바 청춘아 1기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사이트인 알바인에서 캠페인 성격의 청춘아 1기를 모집합니다. 1기라고 칭하는 것으로 보아 다음 학기에도 2기를 모집하려는 의도로 보여지네요. 1기 떨어졌다고 실망 따위 할 필요 없이 바로 2기 준비를 하면 되겠네요. 반값 등록금만 되도 기쁠 터인데 5시간 일을 하고 500만원을 받아 대학 등록금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반년쯤 기다리는거 우린 충분히 할 수 있으니까요. 뭐 저는 대학생이 아니므로 해당 사항이 없지만 금액이 500만 원씩이나 하니 욕심은 나는군요.

5시간 500백 만원 받고 하는 일은?


청춘아 알바

청춘아 1기는 자신의 학교에 가서 선배, 후배, 친구들에게 희망을 나누는 봉사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1. 먼저 자신이 속한 대학교의 학우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2. 알바인과 협의하여 실제로 자신의 학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정한다.

3. 일정을 정한 후 자신의 학교에 가서 직접 정한 봉사 아르바이트를 5시간동안 한다.

 

청춘아 상세 보기 페이지를 보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청춘아 1기로 선발 되면 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 뭐 솔직히 말하자면 별로 할 일은 없어 보입니다. 자신의 학교 친구들에게 힘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 내놓고, 알바인과 협의 후 실제 자신이 다니는 학교에서 5시간 동안 일을 하면 되네요. 그리고 청춘아 1기는 “취업에 도움이 되는 유료 서비스 제공” 받게 되네요. 알바인의 패밀리 사이트인 사람인 사이트에서 유료 취업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게 되니 대학생에게는 1석 2조의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시급 100만원 알바생 모집

알바인에 제가 회원 가입할 일은 없어 검색 신공을 통해 찾아보니 청춘아 1기 지원 대상은 국내 대학교에서 재학 혹은 휴학 중인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2011년 수능을 치룬 예비 대학생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고요. 청춘아 1기 응모 기간은 2011년 12월 9일~ 2012년 1월 8일까지 이며 총 3명을 뽑는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대학원생은 해당 사항이 없고요.

시급 100만원, 5시간 500만원의 알바 자리이니 당연히 경쟁률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금액이 결코 작지 않으니 응모 자격이 있는 대학생 분들은 죽을 각오로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청춘아 1기 모집 페이지 :

https://www.albain.co.kr/event/youth

당첨의 관건은 아이디어


미스테리 서클

내가 예전에 해봐서 아는데… 이력서와 지원서는 객관적이면서도 자기 PR할 껀 반드시 하고 눈에 확 띄게 그리고 깔끔하고 보기 좋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기 소개서는 당연히 정성껏 작성해야 하고 사진 등은 절대 빠트리면 안되고요. 청춘아 1기가 신입 사원을 뽑는 것이 아니고 캠페인 성격의 대학생 아르바이트 생을 모집하는 것이니 아마도 대학생 참신한 아이디어 먹혀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서 참신이란 무모하더라도 대학생 다운 패기와 열정이 담겨져 있는 것이 좋겠지요. 만약 저라면 학교 친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눈으로 만들어진 미스터리 서클을 학교 운동장에 만들겠다고 응모하겠네요. 물론 눈을 살 비용은 없으니, 눈이 오는 날 야밤에 작업을 하던가 혹은 운동장에 선을 그을 때 사용하는 석회(?) 등을 이용해서요. ㅋ  크리스마스 이브 학교 기숙사에 산타가 되어 찾아 가겠다는 아이디어로 설마 응모 하려는 건 아니겠죠?


청춘아 1기 추천수

그리고 청춘아 1기 모집 페이지를 보면 추천 게시판이 있습니다. 청춘아 1기 지원 시 작성한 지원 동기가 추천 게시판에 자동으로 등록 된다고 하네요. 여기서 회원 추천이 많으면 뽑힐 확율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청춘아 1기 심사 기준의 20%가 추천 수라고 하니 열심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을 받기 위한 노력도 당연히 해야겠고요.


글 목록

글을 작성하는 11일을 기준으로 상위 3명이 17 ~ 31개의 추천을 받았네요. 이 정도 추천쯤이야 아주 쉽게 받을 수 있지요.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적극 활용하여 추천 수를 늘려주시면 금방입니다.


꿈의 알바 청춘아 1기

알바인의 청춘아 1기 지원자 중 매일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초콜릿 교환권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