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셔틀 연합회 중고딩 셔틀의 종류

현재 빵셔틀 연합회 사이트가 접속이 안 되어 https://bbangdoli.com/xe/ 실제로 확인을 해보지는 못 했네요. 경찰의 수사가 진행되면서 사이트가 폐쇄던 것이 아닌가 싶은데 두 눈으로 직접 빵셔틀 연합회 사이트를 확인해본 것이 아니니 아래의 내용은 믿거나 말거나… ^^ 선생을 성희롱 하는 고딩 사건이 얼마 전에 있었지요. 충분히 빵셔틀 또한 존재한다고 믿고 있네요.


빵셔틀 연합회

글출처가 빵셔틀 연합회 라며 인터넷에 떠돌고있는 내용입니다.

셔틀 종류

생리대셔틀: 주로 여자 실업계에서 자주 벌어진다. 생리대를 사오라고 시키는 건데 남녀공학 학교에서도 종종 여자 일진이 남학생에게 시키는 경우가 있다. 그때 남학생은 엄청난 수치를 느끼지만 여자 일진은 그런 느낌에 전혀 공감하지 못한다.

-벗어나기 힘들다. 특히 여자 일진은 몸을 대주고 되는 경우가 80% 오빠가 잘 나가서가 20%다. 빽 때문에 오히려 남자 일진보다 무서운 게 여자일진.

핸드폰셔틀:핸드폰이 없는 일진, 핸드폰 요금 다 떨어진 일진들이 뻈는다. 아침 시간에 일진들이 단체로 아이들의핸드폰을수거?해가는 경우도 있다.(실제로 대다수의 학교가 그럼) 인터넷에서 만난 여자와 문자 하는 걸 일진한테 들킬 경우 일진이”오~얘누구냐?”라고물어보는경우도있는데 무조건 엄마 친구 딸년이여서 친해지게 됬다고 해라.

-벗어나는 법 의외로 간단하다. 배터리 2개를 준비. 1개는 무조건 다 쓴다. 그다음 아침 시간에 방전된 배터리를 끼어 넣고 일진한테 배터리가 다 떨어졌다며 확인 검사를 받으면 된다. 필자가 쓰는 모든 것은 경험에 우러나왔다.

아이팟셔틀: 아이팟 ,MP3, PSP 등을 매일 빌려줘야 하는 셔틀이다. 단점은 별로 많지는 않다. 그냥 하루 종일 일진이 잃어버리지 않을까 걱정하는 것뿐. 일진이 일부러 잃어버렸다 해 놓고 자기가 가져버리는 경우도 있다.

-제발 학교에 그런것좀 가져 가지마. 안 가져가면 셔틀될일 없어

시험셔틀(easy): 시험 볼 때 종이에 번호를 전부 적어서 몰래 주는 셔틀이다. 주로 일진과 가까운 거리에앉으면셔틀이잘됨.공부까지 잘한다면 100프로다. 양아치 새끼 점수 좀 올리는데 내 대학과 인생을 걸어야 하는 엄청나게 잔인한 셔틀이다.

체육복셔틀: 체육 시간에 체육복을 빌려야 하는 셔틀이다. 체육 시간은 늦으면 존나 맞는다. 빠른 시간 안에 자신의 체육복을 입고 일진꺼까지 빌려오고 일진이 그걸 입고 쉬는 시간 끝나기 전까지 강당에 도착해야한다. 만약 실패할 경우 선생에게 일진과 같이 맞고 수업 끝나고 일진한테 또 맞는다. 정말 잔인한 놈일 경우 자신의 체육복까지 뺐는 경우가 있다.

돈셔틀:돈을 ‘빌려’달라고 한다. 한마디로 돈 셔틀이다. 절대로 갚지 않는다. 계속 없다고 하면 부모에게 체육복사야 한다고 돈달라고 구라까지 치라고한다. 답이없다. 일진도 오기가 생겨서 줄때까지 괴롭힌다. 

숙제셔틀:일진은 숙제를 하지않는다. 다만 자기앞에 앉은 두명중에 한명을 골라서 숙제를 시킬뿐이다. 자신과일진만아는은밀한노예계약이지만이상하리만큼 엄청나게 수치스럽다. 당하지않은 아이는 자신이 일진이랑 친한줄 알고 스스로자위하지만언제당할지모르는게 학교의 현실이다.

-풀려나는 법은 일진의 노트에 자신의 숙제를 옮겨적고있는 나를 엄마가 발견해서 신고하기를 바랄 뿐이다.

급식셔틀: 식판셔틀과 물컵셔틀로 나눠진다. 식판에 받아놓고 물컵을 준비하면 놀고있던 일진은 들어와서 그냥 먹기만 하면된다. 진짜 심할경우 자기가 직접 치우지도 않는다. 일진이 얼마나 인간 말종인지 제대로 보여주는 셔틀이다.

물통셔틀: 물통에 물을 떠오라고 시킨다. 물을 떠오면 마시라고 조금 주는데 그거마시고 좋아하는새끼 진짜 병1신이다. 진짜 집에서 키우는 개보다 못한 취급 받는거다. 정신차려라.

신발셔틀:이건 좀 특이하지만 의외로 많이한다. 체육시간이 주로 4교시에 있다. 즉 체육끝나고 밥을 먹으러 가는데

일진은 꼭 먼저 먹으러 달려간다. 일진이 체육시간에 운동장으로 올때 신발신고 한손엔 실내화가있다.

그런데 급식먹으러 갈떄는 실내화를 신고 운동화가 남는데 그것을 교실까지 갖고가라는 셔틀이다.

-특히 나한테도 신발이 하나있으면 신발을 두개 들고가야하니깐 더욱더 수치스럽다..

실내화셔틀:일진이 실내화를 뻇는것이다. 지들은 그냥 귀찮으니깐 하교길에 버리는 경우도 많다. 비오는날에 뻇기게되면 정말 죽음이다. 양말이 물에젖는기분.. 그날은 급식실도 못간다.

오줌셔틀:소변검사날에 일진들이 오줌이 마렵지않거나 그타이밍에 매점등으로 놀러갈때 내가 모두 뭍혀주는 셔틀이다. 만약내가병같은게있으면 진짜일부러 그런것도 아닌데 아무이유없이 털리게된다. 소변검사날 화장실 바글바글한데 손에5~8개들고화장실가면 미치도록쪽팔린다..

-당뇨병걸렸거나 걸린거같다고 거짓말쳐라.

가방셔틀: 주로일진친구들끼리주종관계가 형성될때 생긴다. 아침에 서로 만나서 가는데 들어주라고 시킨다. 그런데 이걸 진짜로 들어주는 셔틀이종종있다. 특히꼴에 폼잡으려고 가방안들고 다니는새끼면 이셔틀하기에 딱좋다. 제발 나대지마라.

자리바꾸기셔틀:이것만큼 수치스러운게 있을까? 주로 맨뒤 혹은 맨뒤에서 바로 앞자리 앉은 아이들, 잘나가는 일진 짝꿍이 이셔틀을잘당한다.이셔틀이잔인한 이유는 다음과같다. 일단 일진이랑 자리를 바꾸면 앞자리라서 핸드폰못하고 심지어 자지도못한다. 또한수업시간내내아이들의시선을 느끼며 쪽팔림을 감수해야한다. 특히 옆에 애가 눈치없이 “어 너 왜 여기앉았어?”하면 손발오그러지다못해타버린다.. 더짜증나는건 자리표보고 선생한테 걸릴경우 일진과 나까지 둘다 존나 쳐맞아야한다. 특히그과정에서실수해서맞게되는경우 수업끝나고일진한테 또맞는다. 한번 바꿔주면 자리바뀔떄까지 계속 바꿔줘야하는게 특징.

공유프로그램(클럽박스)정액셔틀:공유프로그램에 정액제(한달에 얼마내면 마음껏받는 서비스)를 신청했다고 자랑하는순간 바로셔틀이다.일진들사이에소문퍼지고 모두가 함께그 아이디 쓴다. 결과는? 당신이 예상한대로다. 일진들이 단체로 매달 채우라하고당신은매달반강제적으로캐쉬를 충전해야한다.

두발검사셔틀: 이건 별로 피해가 없는 셔틀이다. 일진이 학생부에 두발을 걸리면 머리 짧은 두발검사셔틀이 대신가서 검사맡고 번호말하고 오는 셔틀이다. 일진이 계속 뻐겨서 눈에 익을경우 너까지 걸려서 맞을수도

휴지셔틀:이 셔틀은 시험기간까지 유용하게 쓰인다. 휴지들고온날에 일진이 휴지를 빌리기 시작한다. 코를 풀자며..그날부터계속휴지를가져오라고 시킨다. 나중엔 아예 사물함에 두루말이휴지를 2개씩 쌓아놓는다. 나중에 가면 이용자수가많아져서미치도록귀찮아진다.”야빌려줘” “야 나도”

게임렙업셔틀:일진이 셔틀의 게임실력을 알게되고 그 게임이자신의게임이랑일치하면 99퍼센트 시키는 셔틀이다. 일단 같이 키우자 이런식으로 말해서셔틀로 끌어들인다음 시간이 지나면계속키워주라고한다. 벗어나기 힘들 셔틀이다. 선생한테 걸려도 일진은 ” 네? 그냥 공용아이디인데요, 쟤랑 같이키우기로한것뿐이예요” 라고말하고 끝나고 오히려 일진한테 맞는다.

교복셔틀: 일진의 교복이 찢어졌거나 작을경우, 혹은 쭐이는게유행이엿는데통바지로 유행이 바뀌면 자신의 교복을 평범한 교복셔틀의 교복과 반강제로 바꾼다. 교복셔틀은 맞지도 않고 자신에게어울리지도않는스키니같은 쭐인바지를 입어야한다.

충전기셔틀:매우급이 낮은 셔틀. 그냥 충전기만 가져오면 된다. 단 일진들이 너무 많이 써서 자신의 핸드폰을 충전하기 매우 힘들다는 점이 단점이다. 일진이 ” 야 너가 이거 꽂아놔” 하면 수치심 상승

검투사셔틀: 이건 진짜 개만도 못한 굴욕적인 셔틀이다. 일진이 셔틀2명을 서로 싸움을 붙이거나 아니면 셔틀에게 다른반XX와 싸우고 오라고한다. 실제로 수십,수백명 앞에서 싸우기도한다. 마치 투견이 된 기분을 느낄수있다.

도망치기셔틀:아무이유없다. 그냥 일진 4~6명이 쉬는시간마다 장난식으로 셔틀을 때리고 셔틀은 도망치는거다. 하지만때리는건장난이 아니다.일진들은 잡으려고 쫓아다닌다. 잡히면 또 존나맞는다. 이걸 웃으면서 하는 셔틀은 진짜상병1신급.(믿기힘들겠지만 실제로 존재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