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만우절 장난 지메일 블루,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Gmail Blue 공개

구글의 만우절 장난 지메일 블루

구글의 만우절 장난 중 하나였던 지메일 블루가 크롬 웹 스토어에 확장프로그램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구글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메일 블루(Gmail Blue)는 다른 크롬 확장프로그램들과 다르게 별다른 기능은 없고 단지 지메일을 블루 칼라로 바꿔줍니다.


지메일 블루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메일은 환경 설정에서 테마를 변경할 수 있지요. 이번에 공개된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메일 블루(Gmail Blue)는 파란색의 테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메일 블루

Gmail Blue

보시다시피 뭐 별다른 것은 없습니다. 그냥 파란색~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메일 블루(Gmail Blue)는 크롬 웹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메일 블루(Gmail Blue)는 구글이 등록한 것이 아닙니다. 개인이 등록했네요.

크롬 확장프로그램 지메일 블루:
https://goo.gl/MxHxg


지메일 블루

구글의 만우절 장난 지메일 블루는 단순한 만우절의 장난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준비하고 있는 윈도우 블루(윈도우 8.1)를 조롱하는 것이었다고 하더군요.

https://youtube.com/watch?v=Mn4o2qtSoCs

지메일 블루, 처음 봤을 때 그냥 재미 없는 만우절 장난이라 생각 했었는데 다시 보니 뼈다귀가… MS도 구글의 만우절 장난에 날을 세우고 응대했으나 판정패! 빙 검색에서 구글을 검색할 경우 I’m Feeling Confused라는 버튼이 나오게 했다고 하는데, 구글이 혼란스럽다면 윈도우8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지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