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차도남의 위한 디자인, 멋을 아는 스마트폰 베뉴
델 스트릭과 함께 선보인 베뉴도 소개를 드려 보겠습니다. 델 스트릭은 지난 ‘델 스트릭 시원하게 보는 재미가 있는 태블릿폰 – 델 스트릭 후기‘ 글을 참조 하시고요. 델 베뉴의 특징으로는 4.1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는 빠른 반응 속도와 높은 명암비로 보다 생생하고 또렷한 화질을 재공해 줍니다, 델 베뉴 전면 디스플레이는 유선형으로 되어 있으며 고릴라 글래스를 채용하여 충격과 긁힘에 강한 특징도 있습니다. 8백만화소 내장되어 있어 생생한 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요.
델 스마트폰 이번에 처음 구경해 봤는데 스트릭은 5인치 태블릿폰으로 나름 괜찮은 느낌이 있었고 베뉴는 차도남의 위한 멋을 아는 스마트폰이라 생각이 되네요.
베뉴 스펙
델 베뉴는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퀄컴 스냅드래곤 QSD8250 1GHz 프로세서, 4.1인치 아몰레드(AMOLED), 800만 화소 카메라, 16GB 외장 메모리등이 탑재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입니다. 배터리는 1,400mAh 용량으로 보통의 안드로이드폰에 비해 약간 작습니다. 그외에는 스트릭에서 간단히 소개 드린것도 있고 보통의 안드로이드폰과 별반 차이가 없어 패스합니다.
멋을 아는 스마트폰 베뉴
델 베뉴는 빠른 반응 속도와 높은 명암비로 보다 생생하고 또렷한 화질을 재공해 주는 아몰레드가 채택 되었으며 전면 디스플레이는 배가 불룩하게 나온 유선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릴라 글래스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하고요. 블랙색상에 양쪽 측면이 반짝이는 스틸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커다란 델 마크가 새겨져 있고 뱀비닐과 같은 질감으로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델 베뉴는 8백만화소
내장되어 있어 생생한 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요.
멋을 아는 스마트폰 베뉴 차도남의 위한 디자인
델 베뉴 전면 디스플레이와 뒷면 살짝 유선형이고 블랙색상에 양쪽
측면은 반짝이는 스틸로 전체적인 느낌은 도시적이고 차가운 느낌이 있습니다. 뒷면 뱀비닐과 같은 질감은 흡사 고급 명품지갑과 담배 케이스를 연상케 하는데 개인적으로 뒷면의 질감과 양쪽 측면의 스틸 마감이 마음에 드네요. 세련된 신사정장에 잘 어울릴 듯한 베뉴는 차도남을 위한 멋진 디자인이 아닌가 합니다.
차도남이 깔끔한 정장을 입은 듯한 포스가 물씬 풍기는 베뉴, 서울 촌놈인 제 눈에만 이렇게 보이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