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 유저 도시락 무료 음악 듣기 2개월 이벤트

아이폰에는 기본적으로 MP3를 재생하여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아이팟 플레이어가 내장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사용 하시는 분들은 아이튠즈를 이용하여 아이폰에 MP3 음악 파일을 동기화로 넣어 주어야 하는 불편함을 다들 아실 겁니다. 물론 아이튠즈 동기화 방법 말고 간편하게 넣는 방법이 있긴 하지만 대다수의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런 방법을 알지 못하죠.

 

새로 나온 앨범이나 최신 유행 곡 들을 이제 도시락 어플로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도시락에서는 아이폰 도시락 어플을 내놓고 아이폰 유저 10만명에게 음악 감상 2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시락 어플은 아이폰용 어플과 오늘 출시한 ‘아이패드 예약판매 시작‘ 아이패드용 어플이 있습니다.

도시락 무료 음악 듣기 2개월 이벤트


음악 감상 2개월 무료


음악 감상 2개월 무료 혜택 제공 방법

도시락에서 제공되는 무료 음악 듣기 2개월 이벤트는 최초 한 달간 무료 혜택이 주어지고 올레 클럽 가입으로 50%가 할인되며 그리고 추가로 무료 음악 듣기 1개월이 추가 되어 토탈 2개월 동안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뭔가 요상하고 복잡하지만 2개월 동안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도시락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올레 클럽에 가입을 해야만 무료 음악 듣기 2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시락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월 3천원의 금액을 결제를 하여야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활용할 경우 첫 한 달간 무료에 두 번째 달은 올레 클럽 가입자 혜택으로 50%할인이 되어 1,500원 결제가 됩니다. 세 번째 달에 추가로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요. 세 달 동안 총 결제 금액은 1,500원으로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네요. 3달 1,500원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 아닌가 싶네요.

전곡 감상은 도시락 웹에서 ‘아이폰 스트리밍 전 용상품’ 구매 시 가능 하며 기존 도시락 상품 사용자는 도시락 플레이어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기존 상품 기간 만료 후 아이폰 스트리밍 전용 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 무료 어플 dosirak (도시락)


맛있는 음악 도시락

애플 앱스토어 dosirak (도시락) 아이폰 어플 :

https://itunes.apple.com/kr/app/id369850947?mt=8


도시락 어플 메뉴

도시락 어플은 도시락 차트와 최신곡, 최신 앨범, 장르별 음악, 도시락 테마 앨범, 무료 곡으로 제공이 되며 검색 기능과 뮤직비디오 감상도 가능합니다.


최신 및 인기 뮤직 비디오

뮤직비디오는 인기 뮤직비디오, 최신 뮤직비디오, 내가 본 뮤직비디오로 나눠져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