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이어폭스 공식 북마크 동기화 Firefox Home 아이폰 무료 어플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

오늘 소개드리는것은 아이폰 유저중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는 사용자 분들에게만 해당이 되는 내용입니다. 아이폰용 북마크 동기화 어플 파이어폭스 홈(Forefox home)으로 PC에 설치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의 북마크와 히스토리, 탭의 내용을 동기화 할수가 있습니다. 모질라 공식 확장기능으로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를 할수 있는 Firefox Sync 와 아이폰용 북마크 동기화 어플 파이어폭스 홈(Forefox home) 두가지 모두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북마크동기화 xmarks‘ 를 사용중이여서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를 할수 있는 Firefox Sync 는 그다지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 선보이 아이폰 어플 파이어폭스 홈으로 인하여 필수로 설치해줘야할 부가기능이 되었네요. 간단하게 이제 PC에 설치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의 북마크를 아이폰에서도 손쉽게 이용을 할수가 있게되었네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로 여러 PC에서도 마찬가지로 동기화하여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

어디서나 똑같은 웹 여행 
회사에서 웹 서핑하던 내용을 집에 가서 볼 수 없을까? 이제 어떤 PC에서든 여러분이 방문한 웹 사이트 기록이나 열어 놓은 탭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Firefox를 사용하든 똑같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나의 정보 백업 
여러분의 모든 웹 브라우저 설정, 웹 사이트 암호, 북마크 및 웹 사용 정보를 한 PC에서 두고 잃어 버릴 수 있지만, Firefox Sync를 사용하시면 언제든지 복구 가능합니다.

확실한 개인 정보 보호 
모든 개인 정보는 여러분만 접근할 수 있도록 암호화 되어 이중 암호를 통해 보안됩니다. Mozilla는 비영리 단체로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으며,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발췌 : https://www.mozilla.com/ko/firefox/sync/

파이어폭스 동기화 어플 파이어폭스 홈(Firefox Home)


파이어폭스 홈


Firefox Home

Firefox Home

Firefox Home

파이어폭스 홈(Firefox Home) 사용방법

파이어폭스 홈(Firefox Home) 어플 다운로드

애플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us/app/firefox-home/id380366933?mt=8

관련 게시물

구글 애드센스 실시간 확인 심플센스
오늘만 무료 어플 The FreeAppADay.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