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모질라 공식 확장기능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 Firefox Sync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 Firefox Sync

오랜 만에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소개드려 봅니다. 모질라 공식 확장기능으로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를 할수 있는 Firefox Sync 입니다. 나온지는 오래 되었는데 ‘xmarks‘ 를 사용중이여서 그다지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최근 모질라에서 아이폰용 북마크 동기화 어플 파이어폭스 홈(Forefox home)을 선보여 소개를 드려봅니다.

 

파이어폭스 홈은 PC에 설치된 파이어폭스 북마크와 히스토리, 탭을 동기화 시켜주는 아이폰용 무료 어플입니다. PC에 설치된 모질라 공식 확장기능 파이어폭스 북마크 동기화 Firefox Sync 와 아이폰용 파이어폭스 홈과 동기화를 시켜 아이폰에서 PC에 설치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의 북마크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p>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

어디서나 똑같은 웹 여행

회사에서 웹 서핑하던 내용을 집에 가서 볼 수 없을까? 이제 어떤 PC에서든 여러분이 방문한 웹 사이트 기록이나 열어 놓은 탭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Firefox를 사용하든 똑같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나의 정보 백업

여러분의 모든 웹 브라우저 설정, 웹 사이트 암호, 북마크 및 웹 사용 정보를 한 PC에서 두고 잃어 버릴 수 있지만, Firefox Sync를 사용하시면 언제든지 복구 가능합니다.

확실한 개인 정보 보호 
모든 개인 정보는 여러분만 접근할 수 있도록 암호화 되어 이중 암호를 통해 보안됩니다. Mozilla는 비영리 단체로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으며,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발췌 : https://www.mozilla.com/ko/firefox/sync/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 사용방법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 설치후 계정을 생성하고 계정 암호와 암호키를 각각 설정하고 여러 PC에 설치된 파이어폭스에도 마찬가지로 부가기능 Firefox Sync를 설치하고 로그인후 동기화 방법을 선택하면 어느 PC에서나 북마크와 히스토리, 탭을 동기화 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irefox Sync 다운로드

모질라 공식 확장기능 Firefox Sync
https://addons.mozilla.org/en-US/firefox/addon/10868

관련 게시물

구글 서비스 버튼 모음 Google Shortcuts
주소 표시줄에서 트윗하는 트위터바(TwitterBar)
브라우저 화면 분할 Split Browser
멀티 로그인 Multifox
웹서핑 통계를 살펴보는 about:me
파이어폭스 메모리 최적화 Memory Fox
트위터 폭스 TwitterFox
무료문자 보내기 LightSMS
SSL이 허용 가능한 최대 길이를 넘은 레코드를 받았습니다. 해결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