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갤럭시S3 유출 사진이라며 올라오는 글들이 참 많습니다. 그만큼 갤럭시S3에 대한 기대감이 크기 때문이겠지요. 그런데 최근 올라온 갤럭시S3 유출 사진 중에 하나가, 그것도 똑같이 생긴 갤럭시S3 사진이 국내 블로그에 올라왔습니다. 갤럭시S3 사진 유출? 설마 싶었지만 얼마 전에 갤럭시S3 유출 사진이라고 올라온 글에서 본 사진과 매우 흡사하여 이번엔 진짜인가 싶더군요.
갤럭시S3 유출
sammobile에서 5월 1일 글에 공개된 갤럭시S3 사진입니다. 실제 갤럭시S3 사진이 유출된 것인지 프로토 타입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뭐 오늘이 지나면 갤럭시S3 사진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겠지만 지금으로썬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포샵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위 사진과 오늘 본 사진, 두 개의 사진은 매우 비슷한 점이 많아 보였습니다. 또한 배경과 화면에 비친 것도 비슷한 점이 많고요. 캡쳐 화면까지 있었는데… 죽어도 낚이긴 싫으니… 일단 혼자만 알고 있겠습니다.
sammobile에서 공개된 사진에는 모델명이 GT-I9300으로 이전에 떠돌던 갤럭시S3 모델명과 동일합니다.
갤럭시S3 유출 사진이라며 이런 것도 있었고요. 좌측 이미지는 갤럭시 넥서스와 너무 비슷하게 보였는데 역시나 합성된 사진이라는 얘기들이 많았습니다. 우측 갤럭시S3 유출 사진은 기즈모도에 공개된 사진입니다. 위쪽 사진과 매우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GT-I9300으로 표시된 메뉴얼도 있었습니다. 갤럭시S3 모델명은 GT-I9300으고 디자인은 저렇게 굳어져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이번엔 기대가 좀 컸었는데, 설마 갤럭시S3 디자인이 이렇다면… 좀 고루한 느낌이라 생각되는데요. 이유는 충분히 알겠는데 아저씨도 가끔은 패셔너블하고 싶은 욕망이 있으니, 이번 갤럭시S3 디자인 신선한 충격 좀 주길 바랍니다.
최근 루머에 의하면 갤럭시S3 카메라는 1200만 화소라고 합니다. 이전 ‘갤럭시S3 스펙 유출?‘ 글에서도 대략 유추해 봤었지만 엑시노스 4412 프로세서 탑재는 4월 26일 삼성 투모로우에서 “이 제품은 5월 공개되는 갤럭시 시리즈의 차기 모델에 탑재되는데요. 1.4GHz (기가헤르츠) 이상의 속도로 동작하는 엑시노스 4 쿼드는 업계 최초로 32나노 저전력 HKMG 로직 공정을 적용한 쿼드코어 AP로 전력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라고 이미 언급 하였으니 확정으로 봐야겠지요. 트루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리얼 RGB 방식 HD 슈퍼아몰레드 플러스 양상 시기도 그렇고 딱 입니다.
슈퍼와 초 슬림, 초 경량을 좋아하는 삼성이니 두께와 무게는 갤럭시S2를 뛰어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색상과 재질이 루머처럼 세라믹에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나올지 무척 궁금하네요. 제발 신선한 충격이 있길 바래봅니다. 칙칙한 아저씨에서 패셔너블한 아저씨가 될 수 있게 제발요. 참고로 갤럭시S3 4일 새벽 2시45분 공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덧, 오늘 오전 베가 레이서2 공개 행사가 있었고, LG 옵티머스 L7 출시 소식이 있었네요. 재미 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