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플러스 티머니 교통카드와 인터넷 결제 가능

갤럭시 노트에 NFC 유심을 넣으면 유플러스 티머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티머니는 교통카드로 이용할 수도 있고,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결제할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 등을 이용할 경우 갤럭시노트만 가져다 대면 결제가 되어 지갑을 찾아 뒤적이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다니는 분들에게는 더욱 편리하지 싶네요. 유플러스 티머니는 갤럭시 노트 외에도 NFC 유심을 사용할 수 있는 LTE 스마트폰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티머니 교통카드


유플러스 티머니 인터넷 결제

유플러스 티머니 얼마 전에는 인터넷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공지도 올라왔습니다. 직접 결제를 해보진 않았지만 공지 내용을 보면 인터넷에서 넥슨, 멜론, 파란, 위디스크, 빅파일, 겜앰프드, 짱구는 못말려, 엠게임에서 게임 머니와 아이템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에도 유플러스 티머니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플러스 티머니 교통카드

유플러스 티머니에 돈을 충전하면 잔액에서 충전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최근 사용 내역 20건과 과거 3개월간 사용 내역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티머니에는
선물하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조르기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여친님들이 남친에게 조르기 신공 펼쳐주면 충전 좀 많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플러스 티머니 잔액확인

유플러스 티머니를 충전하는 방법은 자동 충전,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결제, 계좌 이체, T코인, T 마일리지가 있습니다. 충전 시 서비스 이용료가 별도로 부과되고요.


유플러스 티머니 충전 수수료

충전 시 서비스 이용료는 핸드폰 충전 시 5%, 신용카드 충전 시 7%, 계좌 이체 충전 시에는 3%가 부과 됩니다.

충전 수수료 13개월 면제 & 무료 충전하기


충전 수수료 13개월 면제 & 무료 충전

자동 충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수료는 %가 아닌 정액제로 부과 됩니다. 신용카드는 월정액 1000원, 핸드폰 소액 결제는 월정액 2000원이라 하고요. 하나 SK 모바일 카드로 충전할 경우에는 13개월 동안 수수료가 면제된다고 합니다. 지인들의 정보에 의하면 지하철 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수수료 없이 충전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면제 대상 카드에 대해서는 LG유플러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GUplus)나,  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지하철 개찰구에서 이렇게 폰을 찍고 통화하는 사람들 가끔 보셨을 겁니다. 저도 이제 이렇게 하고 다니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