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일정 공개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ICS 일정 공개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내년 1분기에 갤럭시S2, 갤럭시노트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지원 되는 기종은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갤럭시S2 LTE, 갤럭시S2  HD LTE,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8.9 이며 구체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은 추후 자세한 일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갤럭시S2

삼성전자 블로그 투모로우에 올라온 ‘안드로이드 4.0 (ICS :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 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이슈와 팩트]’ 내용 전문입니다.

 

“삼성전자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갤럭시 제품들에 대해 안드로이드 4.0 (ICS : 아이스크림샌드위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내년 1분기에 Galaxy S II와 Galaxy Note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4.0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Galaxy S II, Galaxy S II LTE, Galaxy S II HD, Galaxy Note, Galaxy Tab 10.1, Galaxy Tab 8.9 LTE  제품별 구체적인 업그레이드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넥서스 S

갤럭시 시리즈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되면 새로 추가된 안드로이드 빔, 페이스 언락, 카메라 등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UI가 그대로 유지 될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기본 UI가 적용될지도 미지수이네요. 기존 갤럭시 시리즈에는 하드웨어 버튼이 있고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 샌드위치폰 갤럭시 넥서스에는 하드웨어 버튼이 없는데 어떻게 적용되려는지 기대가 되네요.


갤럭시S2

여한튼 갤럭시 노트, 갤럭시S2 LTE, 갤럭시S2  HD LTE, 갤럭시탭 10.1, 갤럭시탭 8.9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된다니 기대하시고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2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가장 기대가 되는군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