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S2 사용법 갤럭시S2 숨겨진 기능 4편

갤럭시S2 사용법, 갤럭시S2 숨겨진 기능 4편

갤럭시s2 사용법, 갤럭시 s2 숨겨진 기능 사용 설명서 4편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시리즈로 스마트폰 사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작성하는 글입니다. 고수분들은 창을 닫으셔도 됩니다. ^^ 갤럭시 s2 숨겨진 기능과 갤럭시s2 사용법 외에도 다른 스마트폰도 마찬가지로 사용법이나 숨겨진 기능 등에 대한 사용 설명서를
올릴 예정입니다.


갤럭시s2

 갤럭시S2 숨겨진 기능 관련 게시물

갤럭시S2 사용법 1편
갤럭시S2 사용법 2편
갤럭시S2 사용법 3편

통합검색 빠르게 하기


갤럭시s2 메모

오늘 글은 갤럭시 s2 숨겨진 기능 하드웨어 버튼을 이용한 내용입니다. 갤럭시 s2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으로 홈화면에서 구글 검색바를 이용할 수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검색바는 구글 웹검색뿐만 아니라 통합검색으로 갤럭시 s2의 연락처, 어플, 마켓 등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설정 버튼을 눌러 검색에 사용할 항목을 체크하면 되고요. 이 검색 기능을 갤럭시s2 하드웨어 버튼으로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 버튼

갤럭시 s2 좌측 하단의 메뉴 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검색 메뉴가 뜹니다. 기본적값으로 4개 항목을 검색할 수 있는데 우측 설정 버튼을 누르면 검색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 모양의 버튼을 눌러 음성 검색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웹검색은 기본으로 검색을 하고 설치한 어플이 많아 찾기 힘들 때는 어플을 선택하고 검색을 하면 설치한 어플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으로 통화 종료하기


갤럭시s2 접근성

갤럭시 s2로 통화를 하고 전화를 끊으려면 통화 종료 버튼을 누르던가 수초간 기다려야 하지요. 갤럭시s2 우측의 전원 버튼으로 통화를 종료할 수 있는 숨겨진 기능이 있습니다. 설정에서 전원 버튼 종료 기능을 체크하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가끔 종료 버튼 누르기 귀찮아 그냥 주머니에 갤럭시 s2를 넣으면 어디론가 멀뚱 전화를 걸기도 하지요. 간단하게 전원 버튼으로 통화를 종료할 수 있으니 이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갤럭시 s2 환경설정 -> 접근성 -> ‘접근성 애플리케이션을 찾지 못하였습니다’ 창 뜨면 취소 -> 전원 버튼으로 통화 종료 체크

전원 버튼으로 리셋하기


갤럭시s2

갤럭시 s2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오작동, 혹은 멈춤현상, 왠지 모를 버벅거리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PC 윈도우에서 이런 경우를 익히 경험하였고 또한 해결 방법도 알고 있지요. PC 윈도우의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리셋. 마찬가지로 갤럭시s2도 리셋을 하면 되지요. 하지만 갤럭시s2에 리셋 기능이 있는 걸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원 버튼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종료 메뉴가 나와 종료 후 다시 전원을 켜서 부팅을 했었지요. 전원 버튼을 계속 꾸욱 누르고 있으면 리셋이 됩니다. 갤럭시 s2의 에러문제는 만병통치약 전원버튼 리셋으로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홈 버튼으로 최근 실행한 어플 빨리 실행하기


갤럭시s2 최근 사용한 앱

갤럭시 s2에 수많은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요. 카카오톡도 있고 마플도 있고, 이런 저런 어플 많이 설치하시고 사용 하실 겁니다. 자주 사용하는 어플은 갤럭시s2 홈 버튼을 꾸욱 눌러 최근 실행한 어플 목록에서 빠르게 다시 실행 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갤럭시 s2 숨겨진 기능은 별것 아닌것 같지만 이를 활용하게 되면 적어도 단 몇 초씩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수 초가 모여지면 1년후 하루가 될 수 도 있지요. 시간은 곧 돈이므로 갤럭시 s2 숨겨진 기능을 활용하여 시간을 버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