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미손 핑크 색상의 갤럭시S3 마샨핑크 출시 예정

다음 주에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PPL로 등장했던 갤럭시S3 마샨 핑크가 출시 된다는 소식입니다. 갤럭시S3는 현재 국내에서 페블 블루와 마블 화이트 2가지 색상을 판매 중인데요. 갤럭시S3는 가넷 레드, 엠버 브라운, 사파이어 블랙, 티타늄 그레이 등의 색상도 있습니다.

갤럭시S3 마샨 핑크 출시 예정


갤럭시S3 마샨 핑크

갤럭시S3 마샨 핑크 출시 소식은 이미 지난달부터 있었습니다. 다만 신뢰할 수 없는 소스로 신빙성 제로에 가까운 소스였고요. 이번 갤럭시S3 마샨 핑크 출시 소식은 GSM 아레나에도 올라 왔으니 믿어도 되지 싶네요. 다만 GSM 아레나가 소스를 국내 언론으로 했다면…


마미손 핑크 갤럭시S3

갤럭시S3 마샨 핑크가 다음 주 출시 되며 SKT, KT, LG유플러스 이통3사 모두 출시된다고 합니다. 갤럭시S3 마샨 핑크 다음 주 출시 소식은 신뢰할 수 없는 소스이니 루머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고요.


갤럭시S3  가넷 레드, 엠버 브라운, 사파이어 블랙, 티타늄 그레이

갤럭시S3 레드가넷 색상이 여성들에게 더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은데 마샨 핑크 색상만 출시 된다고 하니 좀 아쉽네요. 마미손 핑크 색상 보다는 고추장 색이 낫죠!


태준 오빠 문자 메시지

갤럭시S3 마샨 핑크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PPL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는 관심이 없으므로 패스~ 근데 설리가 나온다고 들었는데 연기는 잘 하나요?

갤럭시노트2 출시 소식도 ‘갤럭시 노트2 국내 출시 앞당겨진다?‘ 들리고, 갤럭시S3 마샨핑크 출시 소식도 들리고, 옵티머스G 출시 소식도 ‘옵티머스 G 공개‘ 있고, 24일 베가 R3 런칭쇼도 잡혔고, 아이폰5 하나 잡기 위해 총 출동하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