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탭 10.1 키보드 케이스와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의 활용성 – 갤럭시탭 10.1 후기

갤럭시탭 10.1 키보드 케이스와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의 활용성

삼성전자 블루로거를 통해 SKT 갤럭시탭 10.1 16GB를 무상으로 지급 받아 체험단으로 작성된 게시물 입니다. 총 5개의 갤럭시탭 10.1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탭 10.1은 구글 안드로이드 허니콤을 운영체제로 사용하는 태블릿PC입니다. 갤럭시탭 10.1에는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탭 10.1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의 문서편집 활용성에 대해 소개 드려보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갤럭시탭 10.1 유막현상, 갤럭시탭 판매금지 만큼 신경써주길 바라며…
갤럭시탭 10.1 유막현상 해결 방법 – 갤럭시탭 10.1 유막현상 교환 환불은 14일 이내
갤럭시탭 10.1 어플과 기본 기능 무엇이 있나 – 갤럭시탭 10.1 후기 개봉기
갤럭시탭 10.1 어플 구글 토크 & 구글 뮤직 추천합니다 – 갤럭시탭 10.1 후기
갤럭시탭 10.1 어플 소셜허브와 리더스허브 – 갤럭시탭 10.1 후기

갤럭시탭 10.1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의 활용성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10.1은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을 이용하여 문서작성과 편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10.1에 문서를 저장하거나 폴라리시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웹공간에 문서를 저장해도 되고요. 이메일 등으로 받은 문서도 저장 후 문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클라우드나 네이버 엔드라이드, box 등의 서비스를 사용한다면 더욱 편리하겠고요.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10.1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의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등의 문서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워드와 파워포인트 문서의 생성과 텍스트 입력, 폰트와 크기, 단락편집, 개체, 도형, 표 등의 기본적인 기능은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요. 갤럭시탭 10.1에 저장된 이미지는 물론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파일 첨부도 가능하고, 엑셀의 경우 기본적인 셀 작업은 물론 함수와 차트 사용도 가능합니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그리고 보통 기업에서는 한글 문서를 사용하지 않지만 관공서, 학교에서는 여전히 많이 사용하는 한글 문서도 볼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탭 10.1로 스마트하게 회사업무하기 1편 – MS오피스파일 활용하기’ 글을 참조하시고요.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괜찮은 갤럭시탭 10.1은 언제 어디서나 넓은 화면으로 문서 작업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무리는 좀 따르겠지만 급할 경우에는 길을 걸으며 문서 작업도 가능겠지요.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데스크탑PC나 노트북에 비해 편의성이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갤럭시탭 10.1 전용 키보드 케이스를 사용하면 그 갭을 어느정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다면 간단하게 거치대 케이스로 해결이 가능하고요.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블루투스 키보드가 없다면 갤럭시탭 10.1 전용 키보드 케이스를 구입하여 문서작업이나 SNS의 활용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웹서핑도, 메일 작업도 보다 편리해지겠지요.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이 블루투스 키보드는 아직 시판되지 않은 제품인데, 두께가 슬림하고 제법 쓸만합니다. 아직 출시전 제품이니 어떻게 출시 되는지 봐야 알겠지만, 약간의 문제로는 미니 사이즈로 개발중이라 손이 큰 남자분들은 좀 불편한 감이 있지 싶네요. 가격도 타사 제품에 맞게 비슷한 가격으로 나와준다면 제법 많이 판매되지 않을까 싶네요.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