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 2019년 이후?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 미루어진다?

페이스북에서 깜짝 놀랄 소식을 접했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이 2019년 이후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깜짝 놀라 검색 신공을 펼쳐 보았더니..


왕좌의 게임 산사 스타크

highsnobiety.com의 ‘‘Game of Thrones’ Season 8 Will Not Air Until 2019‘에도 왕좌의 게임 시즌8은 2019년까지 방송되지 않는다.

denofgeek.com의 ‘Game of Thrones Season 8 Release Date Variables, Cast, Story, and More‘를 보면 왕좌의 게임 시즌8은 2019년까지 방송되지 않을 수 있다.

vanityfair.com의 ‘Game of Thrones: How Long Do We Really Have to Wait for Season 8?‘를 보면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은 2018년 겨울 더 늦으면 2019년 봄이 될 수 있다.

허핑턴포스터의 ‘아리아 스타크가 ‘왕좌의 게임’이 어서 종영하기를 바라는 이유’ 말미에도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일은 2019년 예정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사 내용과 전혀 무관한 것이고 또한 기사 내용이 뭐 볼 것이 없으므로 링크는 생략~

 

왕좌의 게임 시즌8은 총 6편으로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장편 영화 수준으로 기획 및 제작되다 보니 완성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예상했던 것보다 시간이 더 소요될 것이란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8은 2018년 봄 방영을 시작하여야 하지만 제작이 지체 되게 되면 2019년에야 방영 가능하지 않겠느냐는 추측. 확정 발표 되기 전까진 모두 카더라죠. 하지만 2019년 방영된다는 추측이 여기 저기서 올라오니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그나저나 80~90분짜리 6편이니 볼 만 할 것 같습니다. 짧은 영화 6편 보는 느낌일 듯 싶네요.


왕좌의 게임 화이트 워커

왕좌의 게임 처음엔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뭐랄까 어느 순간부터 시들해졌습니다. 시즌4 때부터 그러니까 시즌3 피의 결혼식 이후부터는 그러던가 말던가 하며 보게 되었네요. 어차피 다 죽을 인물들이라 생각되니 관심 있게 지켜볼 이유가 사라졌었고 그리고 시즌1때부터 무수히 던진 화이트 워커(백귀) 떡밥에 지쳐 버렸습니다. 시즌1부터 화이트 워커(백귀) 복선 깔며 스토리가 진행되었기에 본격적인 인간 VS 화이트 워커 구도의 전쟁을 기대했는데.. 시즌5까지도 떡밥만 투척하길래 시즌5 후반부터는 보지 않았습니다. 종영 된 후 보려고 했는데 시즌7 후반에 한 판 붙었다는 소식을 듣고 하악 하악~ 인간 VS 화이트 워커 구도의 전쟁은 아직 시작 단계이거나 혹은 떡밥으로 끝날 수도 있기에 왕좌의 게임 시즌8 1화 스토리 요약을 보고 시청 여부를 결정하기로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