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뭐가 더 오래 버티나 스마트폰 그릴에 굽기 테스트

정말 세상에 별 희안한 사람들이 다 있습니다. 믹서기 바이럴 마케팅이였지만 아이폰을 믹서기에 갈아 버리는 사람, 아이폰4를 구입해서 강화유리의 강도 테스트를 한다고 바닥 떨어트려 박살을 내는 사람, 아이패드 출시되자 바로 구입하여 야구방망이로 부셔버린 사람, 아이폰 스크래치 테스트 한다고 온갖 금속으로 액정 표면을 박박 긁은 사람, 그리고 보기만 해도 너무 아까워서 미쳐버리는줄 알았던 어처구니 없는 바로 최근의 황당한 유튜브 동영상입니다. 아이폰4, 안드로이드G2, 윈도우폰7 서라운드 3대의 스마트폰을 그릴 위에서 그냥 구워버렸습니다. 그것도 집게로 뒤집어 가면서 말이죠.

 

아이폰4, 안드로이드G2, 윈도우폰7 서라운드는 각각 가격이 731달러, 599달러, 549달러로 3대의 스마트폰 가격은 1,879달러 입니다. 한국돈으로 무려 210만원을 단 2분도 안되는 시간에 그릴에 구워서 태워버렸네요.


스마트폰 그릴에 굽기

스마트폰 그릴에 굽기


아이폰4 가격


안드로이드G2 가격


윈도우폰7 서라운드 가격

보시다 시피 다들 갖고 싶어 하는 스마트폰으로 저도 너무나 갖고 싶은 아이폰4, 안드로이드G2, 윈도우폰7 서라운드입니다


Ez grill 가격

아이폰4, 안드로이드G2, 윈도우폰7 서라운드 스마트폰 3대 1,879달러, 210만원을 불에 구울 때 사용한 그릴은 미국의 Ezgrill 사의 제품으로 그릴 가격은 10달라 입니다. 바로 이 Ezgrill 의 그릴제품의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 만들어진 영상이라고 합니다. 한대도 탐이 나는 스마트폰을 아이폰4, 안드로이드G2, 윈도우폰7 서라운드 동시에 3대를 물에 구워 버리다니 동영상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주먹을 불끈 쥐어 버렸네요.

그릴 위에서 어떤 스마트폰이 작동을 멈추는지 테스트를 한 바이럴 마케팅 동영상입니다. 아이폰4, 안드로이드G2, 윈도우폰7 서라운드중 어떤 스마트폰이 먼저 멈췄는지 그게 중요 하지 않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속에서 오래 버티는게 아무런 의미도 없으니까요. 그저 그릴좀 팔아 보겠다는 바이럴 마케팅 일뿐이니 두주먹 불끈 쥐고 감상들 하세요. 스마트폰 없으신 분들은 두발도 오그리고 보시길…

본 게시물의 정보는 엔가젯(https://www.engadget.com) 에서 가져 왔습니다.

Ezgrill사의 블로그 원본 게시물 :

https://blog.ezgrill.com/bid/45920/Android-WinPho7-iPhone4-What-Grills-Faste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