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넥서스 프라임
10월 11일 미국 샌디에고에서 열릴 예정이였던 CTIA에서 구글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공개할 예정이였꼬, 삼성은 삼성 모바일 Unpacked 2011 이벤트를 열고 넥서스 프라임(갤럭시 넥서스)을 공계할 예정이였습니다. 갑작스런 스티브 잡스의 사망으로 인해 이벤트는 연기되었고 10월 19일 홍콩에서 구글과 삼성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넥서스 프라임(갤럭시 넥서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넥서스 프라임(갤럭시 넥서스) 10월 19일 발표?
14일 올라온 동영상을 보면 구글 플렉스 앞마당에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마스코트가 도착해 세워져있습니다.
최초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폰이 넥서스 프라임(갤럭시 넥서스)인건 기정 사실로 보여지는데 공식 명칭조차 확인할 수 없어 외신도 넥서스 프라임, 갤럭시 넥서스, 드로이드 프라임을 함께 사용하고 있지요. 아이폰4S는 개인적으로 좀 실망스럽게 출시되어 2년 약정이 끝나가는 아이폰3GS를 기변을 해야하는데 불안해 죽겠습니다.
여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넥서스 프라임(갤럭시 넥서스)이 29일 런던에서 공개된다는 루머도 있었으나 지금 현재로는 19일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최근 미디어들에게 보낸 초청장의 날짜가 19일이라고 하네요.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이날 공개 되려는가 봅니다.
설마 최초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넥서스 프라임이 LTE폰으로 출시된다면… 이미 루머에는 LTE/HSPA depending on carrier 이라고 했지만, 루머는 루머일뿐이라고 믿고 싶은 마음이고, 설마 레퍼런스폰에 이제 막 시작한 LTE를 넣겠느냐는 생각이 큽니다. 현재 LTE망은 반쪽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넥서스 프라임이 LTE폰으로 나온다면 어쩌죠? 아이폰4S는 싫고 아이폰5를 기다리자니 손에 들린 아이폰3GS로 1년을 더 버틸 자신은 없고 말이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와 넥서스 프라임을 하루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LTE폰으로 나오지 않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가망없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