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가격, 출시일 대체 언제 공식 팔표하나?

아이패드 가격, 출시일 대체 언제 공식 팔표하나?

아 기다리다 지쳐버리겠습니다. 벌써 몇달째 아이패드 출시일에 관한 떡밥성 기사들과 KT발표들 대체 언제 공식적으로 아이패드 출시일과 아이패드 가격을 발표를 하려는것일까요? 지난주 삼성 미디어데이를 통해 공개된 SKT를 통해 출시되는 삼성 갤럭시탭도 가격과 출시일은 정확 발표가 되지 않았는데 SKT와 KT, 두 이동통신사에서 서로 눈치 보기를 하는것일까요?

미디어데이를 통해 갤럭시탭은 이번주에 출시한다고 하였고, 아이패드는 일요일 보도자료가 올라 왔는데 참 갑갑하네요. 애플 아이패드는 와이파이와 3G모델 6가지 모델 전부 11월 중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몇째주도 아니고  4주나 남아 있는 11월중 출시…  그리고 아이패드 출시일 및 요금 상품등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없고 “곧 다시 공식 발표할 예정” 이라고 하니 갤럭시탭 출시 때문에 던지 떡밥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네요. 아이패드 출시일과 가격등 판매 조건도 발표가 되지 않았는데 일단 9일부터 예약판매는 진행된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면 기업에서 공식 발표한 출시 일정도, 기기의 펌웨어 업데이트 일정도 제날짜에 출시가 되거나 업데이트등의 작업이 이루어진건 거의 없지 싶네요. 언제까지 이런식으로 떡밥성 보도자료와 발표를 할것인지 답답하네요.

타블릿PC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기업들의 눈치보기 작전등 그 치열함은 알겠는데 정작 가장 중요한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는 모양세는 정말 맘에 안드네요. 언제까지 이런식으로 떡밥만 던지는 마케팅을 하려는지 모르겠지만 소비자들은 이런 마케팅에 점점더 거부감을 느끼게 되어 그 불만은 언젠가는 부메랑으로 되돌아 가게 될것입니다. 이제 정신들 좀 차리시고 떡밥성 마케팅은 자제좀…


아이패드

KT, 애플 아이패드 11월 중 출시

2010년 11월 07일 —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애플(Apple)의 ‘아이패드(iPad)’전 모델(WiFi only 16/32/64GB, WiFi+3G 16/32/64GB)을 11월 중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7일(일) 밝혔다.

 

고객들은 아이패드 3G + WiFi 모델을 2년 약정 요금제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정확한 출시 일자 및 요금 상품은 곧 다시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이패드 구매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7일(일) 오후 4시부터 KT 공식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인 ‘폰스토어’ 방문을 통해 사전 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은 “KT를 통해 아이패드를 고객에게 곧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아이패드에 보여줬던 뜨거운 호응이, KT의 매력적인 요금제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다시 한 번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패드는 고객들이 이전에 사용하던 방식보다 더 친밀하고 직관적이며 즐겁게 애플리케이션이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멀티터치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웹 브라우징, 이메일 전송 및 확인, 사진 공유, HD급 동영상 감상, 음악 듣기, 게임, 전자책 읽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3G+WiFi 모델은 13.4mm 두께에 730g의 무게로 그 어떤 넷북 혹은 노트북보다 얇고 가볍다. 또한, WiFi를 통한 웹 서핑, 비디오/음악 감상 시 10시간 이상(3G일 경우 9시간 이상) 지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유출된 KT, 애플 아이패드 예약 판매 가격


아이패드

KT, 아이패드 예약판매 가격은 이미 오래전에 유출이되어 커뮤니티등에 떠돌고 있었고 몇일전 기사화 되기도 하였지만 출고가는 최소 836,000원에서 최대 1,100,000원이라고 합니다. 카터라 통신에 의한 정보이니 정확한 아이패드 가격은 아니므로 참고만 하세요.

카터라 통신에 의해 몇일전 유출된 KT, 아이패드 예약판매 가격입니다. 출고가는 최소 836,000원에서 최대 1,100,000원이고 보조금은 모두 123,000원으로 동일 하고 쇼 데이터2G, 쇼 데이터4G 요금제와 24개월, 36개월 약정에 따라 요금할인은 달라집니다.

KT, 애플 아이패드 예약 판매 (사전 가입 안내)


아이패드

KT, 폰스토어에 이미 아이패드 사전 가입 안내 페이지가 열려 있으니 예약판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11월9일 부터 예약판매를 진행 한다고 하네요. 유출된 KT, 애플 아이패드 예약 판매 가격은 카터라 통신에 의한 정보이니 참고만 하시고요. 아이패드 출시일, 가격은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아무런 발표도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KT, 애플 아이패드 예약 판매 연기

오늘 9일 아침 9시 예판이 시작될것으로 알려졌던 아이패드 예판은 KT공식 트위터에서 오늘 9일 저녁 8시로 공지를 하더니 불과 몇시간만에 5시경쯤 예약판매 연기를 공지 했네요.

“[공지] 최근 글로벌 환율 변동 이슈로 인해 국내 아이패드 공급가격이 결정이 지연됨에 따라 금일 20시로 예정된 사전 가입을
부득이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여 조속한 시일내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https://twitter.com/#!/show_tweet/status/1911420618801152

“아이패드 구매를 기다리고 계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대단히 죄송합니다. 한국 고객분들의 경제적 구매를 위하여 빠른 시일 내 아이패드 공급 가격을 확정하고 후속 일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twitter.com/#!/show_tweet/status/1909641239855105

이유가 참 재미가 있습니다. “최근 글로벌 환율 변동 이슈로” 불과 몇시간만에 한 100원 올랐나요 환율.. 입만 열면 떡밥이고 거짓말이니 더이상 공식발표도 믿지 않을랍니다.

Leave a Comment